━━━━ ◇ ━━━━
게임/오토메게임

[디아러버] DIABOLIK LOVERS MORE BLOOD 코우

이때까지만 해도 기대했는데...

기분좋게 해준다매!!!!!!

 

 

우따딷?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기욧??! 노는 노인데요???!

 

 

 

가지마 옵아!!

 

 

다.카.라...

오네가이네

호카노 오토코와 이.라.나.이.테

 

 

신기하게 겁나 도에슨데 별로 안 끌림

 

 

ㅋㅋㅋㅋㅋㅋㅋ코우 방에서 안 나오니까

뭐지 대신 깨워준다?이러고 ㅈㄴ 두들김

 

 

착하긴 착해 유마가ㅇㅈㄹ

 

 

뭔 상황이었지 이거

 

 

스바루 나오자마자 미소가;;

 

 

아 부담시려

 

 

이거 내용 뭔가 좋아서 캡쳐함

알아서 번역해 보시길

 

 

ㅠㅠ

여기 좋았음

 

 

코우 과거 진짜 선넘었지

똥어른들아...

 

 

여기서 뭔가 오겠구나 쎄함을 느낌

 

 

칼하인츠 호감인데

코우하넽잘해줘서;;

 

 

ㅠㅠ걍 뭐 좋다 이런 감상보다 안타까움

 

 

여기 너무 착하고 귀여웠음

 

 

이거 뱀파이어 엔딩인데

다른 엔딩은 캡쳐도 안 함 걍 폰카로 찍어서 타래만 달앗음...

 

브루토/맨서번트 엔딩임 

 

 

기억안나는 것도 안 나는 거고 감흥이 없어서

할 말이 없음...

음...밴카로 넘어가긴 했는데 모블 나중에 할 거긴 해서

하면 스바루할까

 

 

 

CG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