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게임/오토메게임

[AMNESIA LATER] New World

뉴월드는 겁나 짧고 주인공 대사도 기억을 깨닫고 비슷한 대사 네줄 정도라서

그냥 오토 틀어놓고 감상했음ㅋㅋㅋ

 

뉴월드 먼저 하고

개인 공략 들어가니까 내 대사가 많길래...일단 꺼둠

 

이었음 좋겠지만~

 

뉴 월드에서는 아직 기억을 못 찾았고

반딧불이...? 누구랑 약속을 했었지...?

의 느낌으로 그냥 일상이 진행됨

 

 

잇키상도 좋아져가지고...

 

 

이 대사 왤케 조음

나한테 겁나 잘 해주는데 원래 성격은 딱히 그런 느낌아니고

자기도 그거 아는 거;

신이 겉으론 겁나 틱틱 대는데 츤데레 계열이고

둘이 좀 반대인 느낌...

 

 

토마한테 어리광부린다고 머라고 하는데ㅋㅋㅋ

 

 

받아줄게! 이러는 ㅋㅋㅋㅋㅋ

오니-쨩 힘내볼까 이러는데 흠 개좋네?

 

옷만 어떻게 해주면 안되나 진심

 

 

ㅋㅋㅋㅋㅋㅋ잇키가 켄토도 좋다고 했으니까 같이 갈래?

이랬는데 3분전에 꼬심 당한 거 ㅋㅋㅋ개빨라

 

 

무서워

 

 

커엽다 잇키

 

 

하 겁나 오빠, 형 같아서 조음;;

 

 

ㅋㅋㅋㅋㅋㅋㅋ신이 학교 가는 날에도 시프트 넣어서

토마가 관리 도와주는 건데 그러면서 내 스케쥴도^^이러고

신이 최근 이랬더니 너였냐!! 이러는 거 ㅋㅋ

 

 

유카타 없다고 듣더니 둘이서 서로 골라주려 하는 거

 

 

그냥 평소에도 이거 입고 있어라

 

 

갑자기 무서운 이야기 하는 거 어이없긔

 

 

음~

 

 

아니 일러 잘 나와서 만족스럽

본편 일러...

....

암튼 이 상황 아주 좋았음;;ㄷㄷㄷ

 

 

 

 

일케 열리네요

 

나중에^^

 

 

 

다 어떤 시츄있고

사실 한명이 아니라 내가 아빠 해외 따라감

이런 이유땜에 못 봐서 이번엔 보여주자

이래서 약속하게 된 거였음

글서 기억 되찾고 같이 보고 루트 오픈

 

이러는데

 

 

우쿄만 내가 보여주기로 했다

일케 나옴

사진기사기도 하고 우쿄가 본 적이 없대서

 

 

코엽~~~~

 

여자애들 3명 루트도 있고

걸즈파티루트ㅋㅋㅋㅋ귀여움

 

점장 루트도 있음!!

 

오리온 루트만 빼고 다 열어놨음

오리온은 어케 들어가는지 모르겠어서

일단 하나 엔딩 봐야하나...

 

개인 루트 보고 돌아오겠습니다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