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게임/오토메게임

[아르카나 파밀리아] 루카 공략

커엽긔윤

 

 

씨지 코멘트에 원래 불꽃은 화학이랑 어쩌구 지만

아가씨를 웃게 하는 마법인 편이 더 좋지 않냐 머 이럼 ㄷ

 

 

노래 가사보소?!?!?

 

 

ㅉㅉ과거에 뭔 일이 있던 겨

 

 

아니 ㅈㄴ 네?????됨

루카가 졸리 아들이래...친아들이라는데

머임?????????!!

 

 

머 임무 하는데 루카가 나 구하는 쪽이고

나머지는 할아버지 돕기 이거라 구하다가 저 포즈 하고 있으니까

뭐야!!나도 오죠 구하는 거 할 걸 그랫어~!!머 이러면서 고윳쿠리~이러고 감ㅋㅋ

 

 

글거 먼 제가 16살인데 3살 이전 기억이 업죠

이래서 당연히 없는 거 아님;;했는데

알고보니까 위험상황에 능력 썼더니 기억이 날라간 거

그래서 지금도 잘못 능력 쓰면 이제까지 기억 다 날라갈까봐

루카가 계속 안절부절못하거

 

 

졸리는 그거 머 이용해목으려고?? 근데 잘 모르겠음

정확힌 암튼 아가씨가 개화하면 넌(루카) 필요없다 이런 말 했는데

흠... 졸리란 남자 궁 금 하 다

 

 

아드님을 반드시 행복하게 해주겠습니다

이거 너무 웃김

이러니까 루카 감동받음ㅋㅋㅋㅋㅋㅋㅋ

 

 

 

흠 루카도 하 너무 건너뛰고 해서 그런가 

졸리말이 좀 이해가 안 갔고...걍 뭐지...이거됨

루카는 커여웠어요;; 아니 루카도 나이 많은데 곧30임

졸리는 머지...

 

바로 졸리 하고 싶긴 한데

올클하고 싶으니까 다음 노바 할게요ㅠㅠ엉엉엉

언젠가^^

 

 

 

CG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