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게임/오토메게임

[아르카나 파밀리아] 공통

엄청 오래 걸린 리베르타 공략...

시스템에 적응이 안돼서 처음엔 만화 형식이라는 게

너무 재밌었는데 날마다 선택해야하고 그걸 두달을...

다시 하려면... 중간중간 뜨는 세이브 창... 귀찮다 귀찮아...이거됨

첫 타자는 항상 양이 많아서 적당히 중간에 공통으로 끊고

리베르타 마저 올리는 걸로

 

 

이분이 루카

 

웃김ㅋㅋㅋ 아빠가 마피아 보스고 조직원들 패밀리라

다들 오죠!! 이러고 부름 겁나 사람많고 시끄러움

 

전 졸리한테 흥미있어서 하게 됐어요...

근데 젤 마지막 추천이길래 흠...

 

 

뭔 경기를 열어서 여기서 이기는 사람하고 내가 결혼하라고 어쩌고...

반발했는데 약간 힘이 전부다!! 이러면서 아빠랑 붙음

역시나 져서 무력하다...이러고 이제 두달동안 힘을 키우고 

다시 배틀 ㄱㄱ인 느낌

 

 

리베르타 그래도 커여움

 

얘 너무 라이토 닮음 ㅋㅋㅋ근데 목소리도 좋아서

호감이네요... 딱 이 얼굴밖에 안 나오긴 하지만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쿠르스기루!!

 

이거 노래 부르는 거

 

아니 분명 또 캡쳐할 땐 좋아서 캡쳐한 건데

일일이 읽기 귀찮다 

몇장만 올릴게요 ㅋㅋㅋ 

 

오 이거 씨지 좋았음

파체가 겁나 넉살 좋아서 약간 장부처리?비슷한 일 하는데(맞나?)

가게에 외상 걸어놓고 도망치는 놈 잡기 이런 거...

근데 대신 갚아주고... 자기도 자꾸 외상걸고 먹고다니고ㅋㅋ이럼

 

사실 데비토 보고 할라한 건데 

ㄴ아깐 졸리라면서요

안대깐머리보고 음...일케됨 2에는 내리는디...

 

메이드들 겁나 귀여움

젤 쪼그만 애 진짜 귀여운데 목소리 못 들려줘서 아숩다

 

어이어이...잘생겼잖냐

 

미인계 ㅋㅋ

커여움

근데 루카 공략에는 바람불기 말고 다른 거 해야 됐었음ㅋㅋ

 

그리고 주인공은 속마음 읽을 수 있는 능력이 있음

버튼 누르면 볼 수 있음

나중엔 귀찮아서 걍 필수만 봤다네요...

 

 

아니 단테는 나이 많은 거 알았는데 졸리도 저 라인에 자꾸 껴있고...

나중에 밝혀지는 사실 보고 도대체 나이가 몇임?!?! 됨

너무 궁금해여...

 

아웃겨

 

뺏어먹으려고 저러는 거

하 돼지색이야

 

누군가 좋아할 거 같이 생겼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거 보고 개웃겼음

이자식 라이토 아니야?!?! 

예지짱은 좋아. 왜냐면 귀엽지, 여자아이지. ㅇㅈㄹ 

 

씨지가 참 이뿌다

 

곱슬머리가 단테고 그 뒤가 졸리임...ㄷㄷ

 

어휴 의미심장한 남자;;

 

근데 또 일케 보니 어림

진지한 상황인데 걍 나 아빠 젊었을 때 취향이군 이러고 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거 졸리가 말한 거 아니라 메이드가 성대모사하는 거임

출전자 소개하면서 

쿠.쿡.쿡. 쿠루와세데야로우...... 

 

우효

이건 돈나 엔딩

아무도 공략하지 않으면 볼 수 있대요 그래서 먼저 봄

다 공략하고 돈나엔딩 보면 또 다르대서

 

아빠도 나 보내주기 싫었던 거

 

졸리! 필요이상으로 아가씨께 다가가지 말아주세요!

 

아가씨는 너만의 것이 아냐, 루카

 

에엣...?

ㅇㅁㅇ

 

내가 아빠 이겨서 결혼 안 하고 아빠가 보스 더 하기로 하는 엔딩...

 

머 그렇습니다

 

솔직히 만화형식으로 씨지가 별로 안 나와도 (근데 글케 없지도 않음)

눈이 즐겁다 라는 장점은 있는데 스토리가 아직까지 막 와 겁나 재밌네

뭔가 자극적인 점도 없고 세로비니까ㅇㅇ

그런데다 계속해서 반복하는 클릭... 지루해지긴 하는듯

그래서 이거 보고 두달 넘게 방치하다가 리베르타 보자! 됨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