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번역/카드 스토리

미스라R 【水濡れ色男】 물에 젖은 미남

1화 물이 뚝뚝 떨어지는...?

아키라
흠~ 흠~ 흐음~🎶

미스라
뭘 휘두르고 있는 건가요.

아키라
아, 미스라
날씨가 좋아서 안뜰의 꽃들에게 물을 주고 있었어요.

미스라
즐거운가요, 그거.

아키라
괜찮다면, 미스라도 물을 줘 볼래요?
이 물뿌리개를 쓰세요.

미스라
하아

아키라
맞아요, 그 손잡이를 잡고-
앗, 미스라 왜 거꾸로...

미스라
끝났습니다.
생각보다 재미없네요.

아키라
아하하...단숨에 물에 잠겨버렸네요.

미스라
그게, 무슨 문제라도?

아키라
이 크게 뚫린 구멍은 물뿌리개에 물을 넣기 위한 구멍이라, 꽃에 물을 줄 때는 이쪽.
이 가는 주둥이로 골고루 물을 주는 거예요.
이런 식으로.

미스라
하아. 조금씩 물을 준다니 귀찮지 않나요.

아키라
물을 주면서 꽃의 성장을 확인하기도 해요.
그러니까-

어라?
지금, 볼에 뭔가......

왓, 비 온다.
여태까지 맑았는데.

미스라
소나기네요.
자주있는 일입니다.

아키라
미스라, 어서 건물 안으로 들어가죠!

미스라
<아르심>

아키라
어라, 건물 안...... 미스라의 마법인가요?
감사합니다.

미스라
......

아키라
(하늘을 계속 쳐다보고 무슨 일이지?
그나저나... 비에 젖은 미스라 굉장이 미남이구나.)

미스라
이걸로 물 주는 수고를 덜었네요.

아키라
......응?

미스라
그렇죠?

아키라
(으, 으음. 수고를 덜었다고 하면 그렇게 되는 걸까?)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