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게임/오토메게임

[디아러버] DIABOLIK LOVERS MORE BLOOD 라이토

난 분명 슈를 먼저 깠는데

어쩌다보니 라이토를 먼저 클리어함...

그럴 일이 있었어요.

 

아니 ㅋㅋㅋㅋㅋㅋㅋ 무카미 중에서 사실 유마가 젤 취향이지 않을까...

생각하면서 들어왔는데 이 190거구의 공.격.적 스탠딩을 보자마자

아...아닌 거 같애ㅇㅈㄹ

 

이거 일러 너무 귀여운듯

 

라이토 독백 좋아서 캡쳐함

 

싫은 건 싫다고 말해

이거 뭔 상황이었지 기억도 안 난다

 

무카미네 만나고 난 뒤였는데

걔네 중에서 누가 타입이야? 이럼 

같이 공유하자고 한단다

응? 누가 좋아? 대답해봐 빨리.

참나 빈말이면서ㅡㅡ

사실 라이토는 진담이겠지만 게임이 나를 농락하기 때문에

이런 거 묻지 마세요 기대하니까.

 

아니 이거 좋았음

새로운 운전수가 왔는데 라이토가 보여줘야겠다~

익숙해져야지~ 이럼서 겁나 또 그러는 거

그러다가 운전수랑 눈 마주치고 

당황해서 라이토 복부 발로 차는 거

앞에 상황은 별로였고 발로 차는 게 맘에 들었음

 

가끔 바꿔서 놀아요ㅇㅇ

 

이상한 거 하다가 레이지가 찾으러 오니까 들키고 싶지 않지?

 

그럼 목소리 내면 안돼~ 이러고 ㅋㅋㅋㅋㅋ 

힘들다

근데 왜 웃음이 나죠?

 

역시 변태자식

 

아 인형 놀이하고 있었구나

츄💚ㅇㅈㄹ

 

라이토 루트에서 코우 등장해서 오?? 함

뭔가 둘이 접점이 있을 줄 몰랐네요

(있기야 하겠지만)

 

그럼 뭐라 부르면 돼? 주인님? 아니면 남친?

 

네????!??!?! 지금 여기서요??!?!?! 셋이서요??!?!?!!? 하자고요?!?!???!

ㄴ변태 쫓는 꿀팁

 

너 엄청 좋은 냄새나 그녀석이 붙어있는 것도 알겠어... 젠장

 

양호실에서 흡혈하고 선생님 왔다가니까

이건 인간한테 뭘로 보일려나? 

나 모르겠네~? ㅇㅈ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ㄱㅊㄱㅊ 보건쌤 인간 아니라서 ㅇㅇ

 

라이토한테 이이코토/즐거울 락 뺏으면 말 못함

 

왜냐면 비치짱 아빠에 대한 거 잊어버릴 수 없잖아?

그거랑 같아

이거 뭐였지?? 했는데 코델리아 얘기임ㅇㅇ

 

웬만하믄 번역 다 달고 싶은데

캡쳐 ㅈㄴ한 과거의 나 땜에 괴롭다

보면서 지우는 중 근데 별로 안 했다고 생각했는데!!!

 

으응, 볼 생각은 없었는데에.

무심코, 봐버렸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악!!!!!!!!!!!!!!!!!!

저 럭키- 와 웃는 얼굴이 너무 싫어

아니 모블 스탠딩 보니까 다 ㄱㅊ은데 저 웃는 얼굴이 너무 싫어ㅠㅠㅠ

이거 땜에도 정떨어진 건가...

 

한송이만 엄청 커다란 꽃이 있잖아?

 

비치짱이라는 꽃이, 말야.

 

이거 걍 평범한 사람이 하면 뻔한 작업멘트...

뭐 이런 거로 들리겠지만

사실 나도 오?? 뭐지??함

근데 역시나 

 

별로, 내 메이드에게 뭘 하든, 

주인님 마음이잖아?

 

또 나옴

근데 겁나 질투함...

 

너를 원해, 비치짱

 

그건 그렇지만...

피를 빠는 쪽이 맛있잖아?

그리고, 기분이 좋아......

 

ㄹㅇㅈ: 신성한 도서관에서 나니오 싯테룬데스카!!

 

아 갑자기 어떤 여자(ㄹ)가 이 표정보고 

또 도망치고 싶다 너무 싫다 이러는 거 상상가서 웃음

기대된다^^

 

 

네 피를 원하고 참을 수 없어서

그게 싫어서, 비치짱같은 거 싫어하자고...

 

근데, 너한테 덤벼들면 네가 이상한 착각이라도 하는 게 아닌가 하고.

......아아, 이미 해버렸구나.

 

스키토카 키라이토카 나는... 인정하지도 않고, 근거가 없는 거라고 생각해

그리고, 그런 시시한 것을 원하는 너의 피가 아니면

안된다는 것에......

 

나는 지금, 절망하고 있어. 

아 이거 육성지원된다...;;

여기 좀 좋았음

 

아마 목졸랐나

이렇게 가까이에 있는 것만으로

너를 원해...

 

네가 아니면 안된다니

자존심이 허락하지 않는데... 어째서 네가 아니면 안되는 거야?

 

나는 뱀파이어다......

네가 죽어도, 난 죽지않아

 

죽지 않으면 대부분의 것들은 간과할 수가 있어...

그래, 인간의 죽음따위, 별 거 아니고...

 

그런데, 네가 없으면, 나...... 

 

만지지마......! 너, 이대로 나한테 xxxxxxxx

죽고 싶지 않으면 다가오지말아......

죽고 싶은 거라면, 오면 돼.

 

바보같은 게 아니야. 

정말로 그렇게 생각......

 

대가는 뭐야?

뭐를 원해? 죽을 정도의 쾌락?

아니면, 나의 사랑?!

 

가버려! 나에게 다가오지마

사랑같은 거(아이다 코이닷테) ......나는, 그런거 인정 안 해!

 

죽을라고 함;;;

 

레이지한테도 계속 약 내놔!!!!! 있잖아!!

이래서 ㄹㅇㅈ가 없어요

있어도 안 줄 거고요

이러면서 귀찮아하는 거 웃겼음

 

이것도 웃김

멘헤라 예민충된 ㄹㅇㅌ군...

방문 앞에서 둘이 쟤 왜저래 소근소근

이러고 있으니까 딴데가서 떠들라고 소리치는 거 ㅋㅋㅋㅋㅋㅋ

 

아니 이 형제들 또 사람 자는데 와가지고

 

너무 날뛰지 말아주세요

무심코 죽여버릴지도 모르잖아요...

 

근데 ㄹㅇㅌ 또 방관함

 

나쁘지않네 그 목소리

더 울부짖어봐 ㅇㅈㄹ

 

이제 볼일끝난거지? 자, 빨리 나가!!

 

라이토를 어떻게 좀 해주세요

표정봐

 

죽이거나 죽거나 택1 

 

ㄷㄷㄷㄷㄷㄷ난죽택

 

당신, 울고있는 겁니까?

 

이거 눈물이란 거?

 

네가 없으면 피를 빨 기분도 들지 않게 됐다

 

뭐야 이거

나는 어쩌면 좋은 거야.

 

공주님은 왕자님의 키스로 눈을뜨지?

 

왜, 눈을 뜨지 않은 거야.

 

아니 그래서 뭐임??당연히 살아나야겠지만?엥

이랬는데 ㄷㄷ칼하인츠가 살려줌ㅋㅋㅋㅋㅋ

이브니까 죽을 때가 아니다.....................

 

커엽

 

아 이거 일러 진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gl인가요

 

난 비치짱이 아니면 그런 거 하고 싶지 않아

 


 

나는말야 이런저런일이 있고

역시 너를 사랑한다는 것을 깨달았어.

 

자신이 사랑받지 못했던 걸 인정하고 싶지 않아서

사랑이라는 것도 인정하지 않았던 건데

 

이러면서 자기 솔직한 마음 얘기해주고 널 사랑하네~ 일케 돼서

이거 좋았는데

 

너는 나를 사랑하고

그리고 나도 너를 사랑해, 그렇지?

 

이러고 사랑하는 사람한테 죽는 게 뱀파이어한테는....그 무인 얘기 함

 

죽여줘?

 

못하겠다고 그건 아니라고 하니까

실망했어, 비치짱

 

네가 나를 사랑하지 않는 것처럼, 

나도 너를 사랑하지 않아...

그러니까 내가 너를 죽인다.

 

이러고 죽임.............

 

사랑하면 사랑하는 사람의 바람을 들어줘야 하는데

뱀파이어한테는 사랑이라는 것

사랑하는 사람한테 죽임당하는 것...

그걸 들어주지 않는 너는 나를 사랑하지 않는다는 것 ㅇㅈㄹ...

 

역시 브루토엔딩답다

 


 

맨서번트 엔드 기대됨~

 

코우랑 도서관에서 있다가 

속눈썹 붙어서 코우가 떼준 거 라이토가 봤단말임

근데 각도때문인가 키스했다고 착각해서

또 멘헤라 됐다가 이럼

 

날 사랑한다던가 뭐라해놓고 역시 거짓말이잖아

 

감정 컨트롤이 잘 안돼...미안해 비치짱

 

괜찮다니까, 이대로 즐기자고......응?

별로 그녀석이랑 사귀거나 하는 거 아니잖아?

 

그러네

 

눈을 떴구나.............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둘이 고문방에 데려옴;

 

 

나에게 사랑이란 걸 가르쳐준 건 너니까 말야?

정말 좋아해, 사랑해 

 

ㄷㄷㄷㄷㄷ

코우는 죽였던 거 같음.......

 

저 이 엔딩 좋아요


스사 찍는 거 짱 귀엽

 

사랑해... 너의 마음도 몸도, 그리고 피도, 전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기 에무네코짱 이녀석 어떻게 된 거야?

ㅋㅋㅋㅋㅋㅋ완전히 사랑에 미친 라이토군

 

우리들이 서로 좋아하고 있으니까

 

그 반지를 끼고 있는 자각을 갖고,

평생 함께 있을 수 있도록!

 

 

뱀파이어 엔딩은 와 쩐다 뭐 이런 건 아니었는데

누구나 호불호 없이 커여워서 좋아할 거 같았음...

 

모블이 무인보다 좋았던 거 

일러가 더 예쁨 

어떤 캐릭터가 안 나옴

스탠딩 예쁨

라이토 독백이 많이 나오고

뭔가 스토리가 더 기승전결이 있는 느낌? 

뭐라말하지 암튼 뭔가 조음

 

아쉬운 거

어떤 스탠딩...

걍 내 마음이 갈대라 그런가 무인 라이토가 더 좋았단 거

 

그리고 사실 끝쪽엔 힘들어서

ㅃㄹ 하고 루키보고 싶어서

머리에 딴 생각만....

 

암튼 잼썼다^^ 반.카에서 다시 만나요 라이토군^^

 

 

 

 

라이토 CG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