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게임/오토메게임

[디아러버] DIABOLIK LOVERS MORE BLOOD 루키

무카미 쇼타 개커엽다

 

너를 데리러 왔다.

 

네!!!!!

 

오우...

 

아니 ㅅㅂ 시작부터 dv남이

 

이런 게 좋은거지?

 

흠..........네!!!

 

하나 고르라는데 아니 난 걍 선택하는 건 줄 알았는데

뭔 카드 고르래서 당황

 

네명이...함께..... 네?!?! 😦

 

어이, 코우

네네. 저급했네~

 

피에 이끌려서 아담을 고르라고.....

 

나를 골라! 나쁘지 않게 해줄테니까!

ㄴ지금 제가 코우 다크까지 봤는데 님 지금 거짓말했네요?

 

암튼 공통 끝

 

일단 호흡좀 하고 갈게요

루키 캡쳐 왤케 많아 내가 멘헤라가 될게


과연 난가... 마아이이다로우..

꺄아아아

 

가축라이팅 start 

 

 

루키 과거 나옴

도련님이었고 겁나 안하무인?

사용인들한테 폭력 휘두르고 완전 가키임

 

아니 벌써부터 소유욕이 미침

 

혀차는 거 좋아서 캡쳐했어요!!!! 왜요?!?!

 

나 첨엔 저 스탠딩 (아돌프가 생각남) 웃겼는데

걍 이제 언급도 안 할 정도로 별 생각없음

뭐 콧대자랑...그런 건가...

 

ㅋㅋㅋㅋㅋㅋ아 이거 진짜 웃겼는데

루키방 가서 피빨렸나 암튼 다리 힘풀려가지고

있는데....글서 루키가 나가라는 말에도 걍 쳐다보고 있었단 말임

그랬더니 약간 아...다리...뭐 이랬나 암튼 힘이 없다는 걸 눈치챈단말임

근데 ㅈㄴ 정적 생겼다가

알아서 나가라.

이런 거임 ㅋㅋㅋㅋㅋㅋㅋ하 개웃김 단호한 남자 호감

 

나도 들어서 옮겨줄 줄?

 

아핫, 루키군 육식~

.///

 

그리고 코우가 꿀팁 줌 루키군한테는 상냥하게 하면 안된다고

근데 너가 말 안 해도 잘 비위맞추고 있었어요

 

오늘부터 자기방에서 자라는...

어?? 이거 어떤 남자가 생각나는데??

 

도망가고싶다면 말리진 않겠지만 

도망간 곳에서 기다리고 있는 게.........ㄷㄷㄷㄷㄷㄷㄷ

꺄아아앗~~~~~~~~

 

알았나......

너는 나만의 이브다.

 

벌로 청소시킨 게 웃겼음

나는 발코니 장면 나오자마자

가둔 건가 이런 생각이나 했는데 내가 오해를...

 

적당히 끝내고 안에 들어와

 

맛타쿠, 주인에게 세와를 ㅋㅋㅋㅋㅋㅋ

자기 주인이라고 칭하는 게 너무 웃김

 

뭔데 이딴 것도 캡쳐한 거임

아니 캡쳐본에 음성이 들어가는 것도 아닌데

걍 목소리 처 좋으면 캡쳐하는 버릇있음

 

코우가 나 묶고 이러니까 루키와가지고

코우 너는 고양이를 사슬로 묶어서 기르나?

이럼 하.... 미츠겟다

근데 애들 다 루키 말 잘 들어서 뭐라 한 마디하면

에엥~ 알겠어 루키군~ 이러고 감 ㅋㅋㅋ

 

이거밖에 없겠지?

너의 이치방노 가치와....

 

나의 기분을 확실히 잡는 것

그게 네가 매일 해야할 일이다...

ㅅㅂ!!!!!!

 

왜그래, 나는 핥으라고 말하고 있는거야

미츠겟다

 

하????????

응~ 근데 타격없어~

 

오이, 니게루나.

이런 대사 하지마세요 

저를 자극하지 말란말이에욧!!!

 

더 줸~틀 하니까

우리들은... 너를 귀여워해줄게?

네!!

 

움직일 수 없을 때까지 피를 빨면 도ㅑㅐ 

 

갑자기 아야토 나와서 당황

일케 둘이 만날줄이햐~

 

잃어버리고 나서 그 소중함을 알다니

.......정말 어리석은 생물이다.

 

그러니까말이야...있을 때 잘하라고

 

시끄러워!!! 나한테 말대답하지마!!!

 

다시한번 알려주지 누가 최고의 뱀파이어인가!!!!!!

오우야

최고의 뱀파이어하니까 아야토 무인 엔딩 생각나가지고 또 좋아서

다음으로 아야토할까.......이 생각 10번함

 

와 여기 개좋음

대단한 배우구나, 너는

 

이거 뭐냐믄 학교에서 애들이 감시하는데 걍 화장실갈게 이러고

가서 아야토 만난거거든

근데 애들도 모르고 루키도 별일 없었나 이래서 응...

이러고 넘어가는 줄 알았는데 

방 들어오자마자 하는 소리가 저거임

하.......

 

자길 속이려고 한 것도 아야토랑 있었던 일도 

전부 알고 있다고 ㄷㄷㄷㄷㄷㄷ

이게 참모형 도S야;;

 

간단하다. 너를 시험한 거야.

네가 스스로 죄를 인정하고, 엎드려 사죄를 했다면 ...

용서해줘도 좋다고 조금은 생각했다.

그러나, 너는 나를 속였다. 죄를 지은 가축으로서 최악의 행위로군.

 

명대사 미쳤다

 

따라서 나는 너를 용서하지 않아

----기뻐하라, 속죄할 시간이다. 

 

ㄷㄷㄷㄷ

 

너의 갈비뼈를 씹으면, 나도 아담이 될 수 있을까......

어떻게 생각해? 이브

 

과거 이야기 start 

 

누가 보면 자업자득이라고 할 수도 있겠는데

걍 애기라서 마음 아픔;;

 

만져도 좋다고 말한 기억은 없는데.

 

사람들이 들어와서 집 털어가고

계속 남은 거 있나 들이닥치고

숨어서 저택에서 지냈는데 점점 황폐해져서

같이 죽어갈지 나가서 바닥부터 시작할지를 결정하게 됐음

 

지금은 뱀파이어가 된 나에게 인간스러운 감정은 갖고 있지 않아

과연 그럴까요?

 

나 왤케 가축 주인 이 단어 나오면 다 캡쳐한 거 같냐

 

마음껏 귀여워해주지.

전부 잊어버려...... 

느끼면 돼......

 

(정말로 ......사람을 믿지 않는 말투를 쓴다)

ㅋㅋㅋㅋㅋㅋ

 

얌전히 있어.

일일이 시끄러운 녀석이다.

 

지금, 너를 지배하고 있는 것이 누구인지말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진심 멘트 왤케 잘 침

나 미침 ㅇㅈㄹ

 

아니 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지 무카미끼리 식사한 건가?

유마한테 뭐 만들어준 건가 기억안나는데

또 가만히 있다가 둘이 있는 자리에 와가지고

너는 주인 눈치도 못 보는 거냐고 뭐라함 하 ㅋㅋㅋㅋㅋㅋ

 

오마에와, 오레노, 가축이다.

그렇지?

대답은?

그래. .....이이코다.

ㄷㄷㄷ

 

이쪽의 기분도 모르고 태평하군요.

레이지가 뭐라고 하는 거 좋아서 캡쳐함

왜 남의 루트에서만 좋은 남자인거임.

 

덕분에 고생하고 있네요^^ 이러네

감사하죠?! 

 

아니 데려온 고양이 죽여놓고 왜 우냐고 그러면

내가 뭐라고 대답해야함

근데 걍 싸패라서 죽인 게 아니라 이유가 있긴 하지만

난 셋이서 살 생각하고 있었어서 충격

 

이거 개 조흠

완전 예민해져있어서 자기 노리는 사람인 줄 알고...

 

오늘부터 내 방 가서 자래 죽고싶지 않으면

이 방에는 두번다시 들어오지마라...

 

흠 그것또한 일리있는 말이로다

 

누구보다도 루키군이 에무네코짱을 단순히 먹이로 안 보고 있다고

하니까 정곡찔림 ㄷㄷㄷㄷ

그럼 두분이서 고윳쿠리

 

하지만, 두번은 없어

탈출하려다가 또 잡힘

하...미치겟네

이거 사실 이런 상황 즐기려고 이런 거인듯ㅇㅇ

 

너는 그 혈육을 제공하지 위해서만 존재하는 생물...이 나의 가축이다.
벗으면 되잖아
가축에게 수치심은 필요없어...라고 말하고 싶지만. 너가 그렇게 일일이 나의 눈을 신경쓰는 건 나쁘지 않아.
벗지않는건가?
내가 아무리 너그러운 주인이라고 해도 한도라는 게 있어.

잠깐!!!! 대사 경고 들어갑니다!!!!!!!

 

너의 저능함, 우둔함에는 늘 실망하고 있지만......

아무리 내가 너그러운 주인이라고 해도, 한도라는 게 있어.

......스스로 자진해서 나의 분노를 사고, 짜증나게 하는 

목적이 도대체 뭐야?

 

ㄷㄷㄷㄷㄷㄷㄷㄷㄷ

대사 ㅁㅊ놈일세 

루키 어디서 수업받고 온듯...

 

자, 너의 주인의 식사 시간이다.

 

내가 초조하다면 원인은 너다. 네가....

 

반역자의 표시로 등에 새긴 거

 

루키가 너무 괴로워하니까 절대 탈출안할테니까 같이

밖에 나가서 있자고 함

 

근데 딱 한번 나갔는데 아야토 옴.........

 

 

역시 이녀석은 넘기지 않아 

.......두고 가라.

 

그러고 저택 폭발해서 루키 죽었다고??

생각하고 있는데 사카마키가로 옴...........

 

그분의 바람을 위해 이브가 되라고 하는데

 

내가 천사같다고 했던 흉터보고

사실 악마의 날개를 잘못 본 걸 거라고

 

이 세상에 천사가 있다한다면

그건 너야.

ㅁㅊ..........

 

아담을 깨우고 새로운 피와 세계를 낳다.

천사보다, 마치 여신이구나.

 

ㅁㅊ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카마키 다 죽임.......

 

그분 생각밖에 없음

ㄲㅈ 칼하인츠!!!!!!!!

근데 사실 아직 별로 싫지 않음

 

전부 때려눕혀주지.

그녀석들도, 계획도, .......너도

 

근데 안 죽이고 감옥에 가둠

 

죽이지 않은 이유는 자유를 빼앗긴 채 죽는 거

그것의 괴로움을 루키가 누구보다 잘 알고 있기 때문이다.

ㄷㄷㄷㄷㄷㄷㄷ미친것

 

피빨려 왔냐니까

여기와서 피를 빤 기억은 없는데?

하더니

 

둘다 망가지지 않았어.

하지만......분명 어느쪽도 미쳤구나

 

자 어느때처럼 깊은 잠에 빠지자.

 

목도 가늘어졌네.

가늠하기가 어려워. 죽여버릴까봐 불안하다.

 

이럼.......미친듯........목졸라서 재우는 거 실화냐


맨서번트 ㄱ 

 

교실이 피범벅이 됐음.........

이거 피범벅 만들어주지...배경...

 

데리러왔어, 이브

여기서 속삭이는데 ㅈㄴ소름

 

아아, 그래. 내가 죽였어.

 

너는...이브는, 나의 것이다

누구에게도 주지않아

 

역시 너는 인간의 아이구나 루키

 

아니 맨서번트엔딩이 막 맘에 들지 않는 적은 처음임.........

나를 내가 아닌 이브로 보고 

같이 죽으면서 겨우 손에 넣었다.........이러는 엔딩

 


너를 놓은 것을 후회하고

이렇게 미련하게 만나러 왔다.

..정말 웃기는군.

 

내가 생각해도 어리석다고 생각해.

하지만, 이미 늦었다.

 

나는 여기에 와버렸어.

......너를 만나고 싶어서. 너를 놓지 못해서

 

아니 이거 순정만화야

 

난 여전히 너를 빼앗아가고 싶다.

 

괜찮냐고 물어보면 괜찮을리가 없다고.......

나에게는 어울리지 않는 여자야.

 

이래서 네?!?!?! 했는데

 

내가 아깝다는 뜻이었음 ㅁㅊ

 

하지만......나는 이브를 유혹하는 뱀이니까.

 

비록 신을 져버리는 큰 죄라도, 

나는 그것을 멈추지 않아.

너가 이브가 되지 않기 위해서라면.

 

따라온다면, 유혹의 말을 속삭이고 죽을 때까지 

이 입술에 달콤한 하루를 주어주지.........

 

 

 

뱀파이어 엔딩

 


 

하지만, 나쁘지 않아 

ㅋㅋㅋㅋㅋㅋ

너는 계속 옆에 있어줄거지? 

아니 이게 칼하인츠를 배신했다고 생각하고

약간 그래... 끝을 보자 (자기의)

이러고 무카미가로 돌아갔는데 애들은 ㅈㄴ 해맑고

아무것도 모름ㅋㅋㅋㅋㅋㅋ

칼하인츠도 그래 네가 아담일 수도 있겠지

이래서 사랑고백하고 해피엔딩임 ㄹㅇ 

 

 

 

 

아니 이놈 미친 거 같아요

진짜 맨~~~~~처음에 스탠딩 구경할 때 관심없었고

(그건 라이토도 그랬지만)

그냥...뭐 다 그랬는데

아니 걍 뭐임???

갑자기 좋아

사카마키 프롤로그 볼 때부터 하 ㅃㄹ2회차 해서

보고 싶다.......이러고

다크 볼 때 ㅁㅊ놈이 되었음

 

근데 서사도 겁나 잘 만들었고...

진엔딩+후일담 회수도 너무 잘 했고 

칭찬해요.

암튼 지금은 라이토보다 좋다는 소식이.............. 

 

하 재밌었다...지금 유마랑 코우 다크 봤는데

갑자기 뭔가 질려서 쉬고 있음... 다른 게임하면서 

한 화씩 보든가 ㅋㅋㅋㅋ해야할듯 ㅂ2 

 


루키 CG

더보기
이거 젤 좋긔

'게임 > 오토메게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AMNESIA] 토마 루트  (0) 2023.08.12
9R.I.P 나인립 코하루 후기  (2) 2023.08.12
[디아러버] DIABOLIK LOVERS MORE BLOOD 라이토  (0) 2023.08.06
剣が君 검이 너 후기  (0) 2023.08.03
Black Wolves Saga :: special sinario  (0) 2023.07.26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