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게임/오토메게임

Black Wolves Saga :: special sinario

몰랐는데 스페셜 시나리오라는 게 있었음

블나도 있었음.......ㄱㄱ

 

라스트 호프

 

라스

더보기

혼자 몸이어도 조심해야하지 않을까요?

삐딱선 ㅈㅅ

 

굳^^

가식적인 반응 ㅈㅅ한데 별 관심이 없어서요

 

 

메요요

더보기

네!!!!!!!!!!!!

 

 

오제

더보기

하 이게 후일담이 있네...나 미치겠다

이런 위험한 거 아가 옆에 두면 안 되는데??

아가=본인

ㅋㅋㅋㅋㅋ미친것

 

왜냐면 절제도 아무것도 모르니까

아기가 사고 치면 큰 코 다치는 건 어른이니까?

 

부챠이쿠짱은 매일 재밌게 소꿉놀이 했지만

나.는 조금도 재밌지 않았다고

 

형이랑 노는 게 젤 재밌었는데

죽은 사람이랑 놀 수도 없고 말야~

이러더니 죽어볼까? 이럼

 

형도 분명 날 기다릴 거야

그도 그럴게 우리둘 하나 밖에 없는 꼭 닮은 쌍둥이니까

 

이러고 자살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미친놈

난 누굴 죽이려나....이러고 있었는데

죽음은 체험해보지 않았다고

재미도 없는 곳에서 있을 바엔

안 해본 걸 시도해보는 게 낫지 않아? 이러고 ㅈㅅ함....

진짜 미친놈이다

전 이걸 보고 메요요vs오제 미친놈 콘테스트에서

오제를 승자로 골랐습니다.

감사합니다. 

 

 

넷소

더보기

왕님 넷소 어색하다

 

갑자기 어리광 부려서 엥? 이랬더니

삐짐

너에게만 보여주는 거란다 ㄷㄷ

헉!

 

네!!

 

넷소가 공주님이라고 불러주는 거 굿 

 

 

자라

더보기

그냥 의리로 캡쳐함

아~무 관심없다

 

 

아루루

더보기

ㅈㅅ

그냥 책 꺼낼려다가 쏟아질 뻔한 거 잡아주고

나를 의지해라 이래서

그럼 지금 부탁해도 돼? 이러고 책 읽어달라함

임팩트 없어도 너무 없어서 캡쳐도 없음

 

 

더보기

커서 돌아오기 전 이야기를 보여줬음

이게 계기가 되어서 가게 되었다~ 뭐 이런 내용

 

 

리치

더보기

얘도ㅇㅇ

귀엽긴 한데 ... 

 

엘자

더보기

자꾸 넷소 얘기 그만하라고

 

아 제발...

나 엘자 싫은 거 같기도 ㅋㅋㅋㅋㅋㅋ하 느끼해ㅠㅠ

 

끄악!!!!!!!!!!!!!

 

아앆!!!!!!!!!!!!!

아까 먹은 떡볶이가 올라올 거 같다

 

 

 

블랙 나이트메어

 

라스

더보기

라홉 보고 보니까 살짝 달라서 낯가림

기억도 잘 안남... 강해지겠다 

그래요

 

메요요

더보기

임신한 거 들킴

 

내가 모를 줄 알았나?

이러고 메요요를 닮으면 좋겠다~ 이러니까 

 

나는 하나면 충분하잖아? 이러네

난 오우 질투~ 이랬는데 

라홉 보고 와서 ㅇㅇ...

 

맞다 그랬지

블나는 지금 이게 소유욕인지 뭔지

나를 언제 죽일지...두려움에 떨면서도

메요요를 사랑한다고 생각하고

믿고 살아가는 세계관이었음

그렇게 믿고.... 

ㄷㄷㄷ

 

오제

더보기

불쌍하게도

아 이 미친놈

그 바~~~~~~~카 뒤를 또 보게 되다니 영광이다

 

알맹이 없는 사랑을 받고 좋아하다니~

정말 불쌍한 여자야 ~

어떤 의미에서 진짜 오제는 갓캐다

이렇게 한결같은 

캐붕이 일어나지 않는 캐릭터라니

오히려 좋아?

오제 같은 애가 갑자기 나 좋다고 하는 게 더 이상하다고

 

그런 힘없는 아무것도 아닌 여자애가 

우리들을 어떻게 해보겠다니 

처음부터 이뤄질리가 없었다고

 

그리고 골라도 나를 고르다니 웃기지

정말... 보는 눈 없다니까

이거 너무 자기객관화 잘 되어 있어서 웃겼는데

아니 딱히 너가 좋은 거 아니라 걍 올클하고 싶어서 그런 거거든

착각하지 말아줄래;;

 

놀고 나면 잘 정돈해야지~

 

꽤 즐거웠어 바이바이 ~ 

 

문이 잠김...

그리고 영원히 그 문이 열리는 일은 없었다...............이럼

아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넷소

더보기

넷소가 키스할 때마다 빵터져서 주글 거 같애 

 

자라

더보기

아가씨에서 이름 부르는 걸로 드디어 호칭 바뀜

 

 

아루루

더보기

앜 

 

기란

더보기

귀여움

왕님 됐는데도 애기임

 

장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마도 나데나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커엽다

 

 

유리안

더보기

와 피묻은 소매 후일담을 보게 되다니

감동이다

 

이렇게나 상냥한 걸...

유리안이 그럴리가 없어...

 

지금까지의 행복한 나날이 계속되기 위해서

또 모른척 함....

 

다이스키 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아리가또로 답하는 거 왤케 사무적이지

그래도 사랑한다 했으니까 용서해줌

 

하 유리안 또 찝찝하게 끝남

미친것.......... 근데 이게 어울리긴 함

 

 

 

 

공통 CG

 

 

 

라홉 메모리 하나 비더라~~~~~~~~~!!!!!!!!!!! 아 뭐야!!!!!!!!!

 

그러고 확인했는데 블나도 하나 빔!!!!!!!!!!!!!!

응 안 채워

근데 메인 메요요네요 잘숭김

 

트로피

더보기

트로피 100%

 

그래픽 오브 사가 이거 아이콘 귀엽다

근데 더 크게 못 보네 

 

와~~~ 드디어 올클을...

뿌듯하다 그리고 재밌었음

스킵이 너무 오래걸리는 거가 최대 단점이었던 듯함

스토리도 이만하면 그래도 괜찮고

오토메라기에 너무 잔인하다 피폐하다

이런 평이 있었는데 난 그래서 재밌게 했던 거 같음...

글고 딱히 그냥 스토리겜 같지도 않았고ㅇㅇ

 

메요요 오제 유리안 이런 캐릭터 많이 나오는 게임 하고 싶으네요...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