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게임/오토메게임

Black Wolves Saga :: Last Hope 6 (오제 루트)

이게 좀 웃겼는데

메요요 루트에서 메요요 안 구하고 오제 구하니까

왜...? 

오제 죽었으면 좋겠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럼

 

마음이 아픈데요

근데 약간 정신나가서 오제 업고 가는 거 보고

저건 나야...이럼

 

메요요 죽어서 미쳐버림

 

너가 키라냐

 

광왕이 되심

 

어이~ 부차이쿠짱~ 나와봐~

나오지 않으면 죽어버려~

 

너의 뜻대론 되지 않아!!! 이러니까

바보!!! 될 거야!!!! 이럼.............

바카 때문에 또 소름이

 

뛰어내림...;

 

죽으니까 좋아할 수 있을 거 같다고 이러고

자기 뜻대로 됐다~ 이럼

진짜 미친놈 

 

 

오제 BAD END


오, 이거 넘 좋아

말뽄새 미침

약혼자의 동생에게 두근거리다니~헤프네~ 

 

///에엣

 

여기도 좋았음

 

뭐야? 말 못할 거라도 생각한 거야?
야라시~

ㅇㅈㄹ 

 

그러고 중간에 불타서 오제만 구하게 됐는데

너무 다쳐서 정신이 나감?

애기가 됨

말이랑 감정도 다 처음부터 배우고 이러는 거...

 

진짜 애기가 됨

 

 

이전의 오제는 죽은 거 같다...

하지만 이것도 오제니까 어쩌구 이러고

잠깐 자리 비우는데

 

이럴 줄 알았지!!!!!!!!!!!!!!!

뭔가 이것도 말야~~

 

질리네~

이러고 끝남;;;;;;;;;;;;미친것

 

정말 한결같은 남자로다..........

이게 오제야.

 

 

오제 GOOD END


아니 이건 둘다 안 구하는 건데

그래서 둘다 죽고...........

나는 약간 죄책감을 가지고.......걍 모른척? 하며 사는

캡쳐할 것도 없었음

나는 블나같은 공통배드를 기대했는데

미묘...근데 한번 그렇게 냈으니

이것도 괜찮은 거 같기도 하고??

 

 

공통 BAD END


그루밍 개 힘들게 했는데

이거 보이스 개좋음

오제랑 메요요 엑스트라 보이스도 좋음

인물마다 평하는 거 있는데 그게 좋았음...

 

재밌었다;;;;...............

진짜 집중해서 개열심히 함

오제땜에 자꾸 소름돋아서 잠 깨고 난리

ㅋㅋ

 

이제 라스하고 아루루하면 끝

근데 스페셜 시나리오도 있더라고요?! 이것도 해야함 

꺄아아악 할 게 늘어남...

오늘 다 하는 걸 목표로... 

 

 

오제 CG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