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게임/오토메게임

Black Wolves Saga :: Last Hope 7 (라스 루트)

애기 라스 볼 때마다 앞머리가 너무 이상하게 

생겼다고 생각했는데 

자세히 보니까 모자랑 겹쳐서...

이런 생각이나 하고 있다

 

무섭

이유없이 박해받은 줄 알았는데

진실은.........

 

기란 진짜 개귀여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르면 배우려는 노력을 해라!!!

 

이것도 귀여움 사과해야지... 생각하다가

과자 꺼내서 아 과자 주려나 생각했는데 

걍 자기가 먹는 거

ㅋㅋㅋㅋㅋㅋ

 

그러다가 잼있는 쿠키 보고

여자들은 단 거 좋아하지 않나...이러고 들고 사과하러 온 거

근데 통째도 아니고 ㅋㅋㅋㅋㅋㅋ

그 잼있는 쿠키 하나 주면서 

오레사마가 좋아하는 건데 줄게 이러면서 사과함ㅋㅋㅋㅋㅋㅋ

근데 용서^^

 

아루루에게도 비밀로 하고 있던 장소를

오마에나라바...이러면서 보여줌

 

이 장면 좋은데

어쨌든 입이 더러워지잖아~~

이러니까 별로. 이러면 문제없겠지.

이러고 

 

ㅇㅈㄹ

 

하 커엽다  기란 개호감녀석 이상한 옷을 입었지만

 

단순한 기란

 

아루루가 날 이용할 거라고 하니까

도망가자

여기있으면 오마에는 형에게 죽임당해

 

그래도 도망가지않고 우리의 역할을 다하기로 함

 

하~~~~~~~~~~~~~~~~~~~~~~~~~~~~~~~~~~~~~

미친

넷소랑 아루루랑 결투했는데 아루루가 살려서 보냈단 말임

넷소가 메요요한테 보고 하니까

넌 왜 살아돌아왔지? 

부끄럽지만 아마...전달책이 아닐까 합니다

이러니까 다 듣고선

이제 볼 일은 끝난거지?

이러고...........

 

아 18!!!!!!!!!!!!!!!!!!

 

미친것들

 

이때쯤 나의 심정

시네시네시네시네시네시네시네!!!!!!!!!!!

 

아니 진심 여기서도 충격먹음

이거 굳엔딩맞.냐.고.요

안 그래도 눈 한쪽만 보이는데

한쪽도 찌.르.냐.고.요.

니가 사람이냐

ㄴ고양이임

 

나보더니 나도 죽여야지

형이 안 죽여도 돼~? 이러니까

메요요..........

 

갑자기 또 생각났는데 잡지에서 메요요가 사랑한다고

한마디도 하지 않았지만 사랑하는 건 맞다고ㅋㅋㅋㅋㅋ

그거 생각할 때마다 흠^^(엄지척)

그 잡지 보고싶은데 출처좀요?

 

아 진짜 소리지르지 마세요 아저씨

 

미친놈

형 다치니까 같은 게 좋아---!!!!!!! 이러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 진짜 또라인가

 

이것도 충격임

메요요 죽이는 거 성공함

 

이 미친 형제들아~~~~~~~

그만 날 소름돋게해~~~~~~~~~

아직도 누가 더 미친놈인가 대결하고 있었는데

역시 오제인 거 같긴 함...

 

눈은 멀어버렸지만 어떻게 애도 낳고 잘 삶

 

라스에겐 보이지 않아

하지만, 분명 보일거야

 

우야~~~~~~~~~~

근데 진짜 길었음

거의 초반은 스킵하고 돌려서 다시 보고....

이럴정도로 그랬는데도 끝나지 않음

진짜 혼자 분량 차지 미쳤음

 

일러도 혼자 다른 애들 두세배임

공통까지 잡아먹는 거 생각하면ㅇㅇ

하...진짜 취향 아니라서 좀 힘들었는데

중후반 가니까 좋아지긴 하더라

엔딩은 뭐 쏘쏘....

 

라스 GOOD END


살아줬으면 하니까....!

하는데.......

 

이 미친놈 또 나왔다

아 검은 배경에 대사만 넣는 거 금지해야함 진짜

소름돋아서

 

그런 곳에서 뭐하고 있어?

 

진짜 계속 찌름

늑대종이 강해서 바로 죽지도 않아가지고

진심 계속 찌르는 소리가;;;;;;;;

 

웃음이 멈추지 않아 이러고

오제 처 웃는 소리 배경으로 엔딩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라스 BAD END


총 후기

왜 라스 라홉의 진남주 

라스가 아니면 억지전개 이러는지

조금?? 이해함 

근데 걱정했던 거 치고 다른 애들 결말도 괜찮았음 그닥 억지스럽지 않고

몇 빼고... 왜냐면 블나도 비슷했어가지고 ㅋㅋㅋㅋㅋ

어이없는 ? 허탈엔딩 몇몇 있고 이래서ㅇㅇ

블나에선 라스가 엥...?싶긴 해서 자세하게 나온 거 좋긴했다

 

 

라스 CG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