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게임/오토메게임

Black Wolves Saga :: Last Hope 8 (아루루 루트) 完

둘이서 랑데부💚

 

아니거든요!!>>>?!?

 

자젖자 자적자 신나는 노래 나도 한번 불러볼까~

쿵쿵따리쿵쿵따

 

소리지르지 말라고 했다

 

나 진심 이 장면에서 ㄹㅇㄹ 빵 터짐

육성으로 웃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

츠마요???

그런 얘기 없었는데 메요요 도발?한다고 절케 말한 거

아 진짜 이거 로맨스드라마였나

너무 웃김...

 

근데 바로 걸려드는 바보 고양이야

오마에'모'요?????????????

 

아네

 

다 같이 죽자 시전하는 아루루

제 의사는요?

 

아루루 넌 엘비라를 사랑했나

 

이해가.... 

 

이해가 안된단말이다!!!!!!!!!!

근데 가설 걍 여주한테도 사랑한다는 말을 안 한거보면

엘비라도 사랑했는데 몰랐을 수도 있고...

엘비라는 진짜 아니고 여주만 사랑했을 수도 있고 ㅇㅇ....

근데..

 

메요요가 마지막으로 부른 게 엘비라의 이름이라는 점에서

일단 자기 루트가 아니니까 그런 것도 있긴 한데 

좋아한 게 아닐까?

싶음

 

구여운 아기들

 

다시 가보니까 늑대들이 자기 몸 태워서 아루루 지켜줘가지고

아루루만 어떻게 살아남.......ㅠ

 

 

아루루 GOOD END


무섭

 

나는 또 갇혀살고있음

오제한테;;

 

아니 미친것

다 죽어가지고 

응답없음

 

넷소!!!

넷소도 죽었어 응답없음

 

;;;;;;;;;;;;;;;

 

데리러 와준 거야? 기다리고 있었어 아루루!!

 

아루루가 먹음

먹히면서

 

하나가 되었다

이러고 끝남

아 미친

근데 일러 좋은듯

 

아루루 BAD END


 

트루 엔드가 열렸어요

모두가 함께 사는 엔딩

 

다들 어른이 됨

기란 보이스에서 나도 어른이 되면 아루루처럼 머리를 길러볼까~

이러는데 진짜 여기서 기르고 있음ㅋㅋㅋㅋㅋ

라스 잘숭

 

블랙울브스사가의 정의가 바뀌다

ㄷㄷㄷㄷㄷㄷㄷㄷㄷ

끗!!!!!!!!!!

 

아루루 TRUE END


아루루 CG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