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일기/여행일기

오사카 1일차

비행기 끊어놓고 이 날만 기다리느라 숨 넘어갈 뻔

 

드디어 일본을 감

23.08.30~09.05

오사카&도쿄

예지와 함께함

 

싱가폴 갈 때 먹었던 식당 또 왔는데

처음만큼 감동은 없다...

근데 남김없이 먹음^^

 

모바일 티켓하면 종이 티켓 안 주더라

 

날개자리!!!!!!!!!!

 

옆자리에 앉아있던 분이

어케 아셨는지 저 툭툭 치더니 이거?;;?주셔서 받았어요

흠 이쁘긴 이쁜듯;? 감사합니다!

 

 

이거 계속 있었는데 결국 안 뽑음ㅋㅋㅋ

아 내가 원하는 건 이게 아니라고~~

없더라고요 죠죠 미니 피규어 가챠가...

 

 

오빠들💚💚💚

 

 

걍 용기였으면 탐났을텐데 뭔 크림이래

 

 

이거 둘중에 겁나 고민하다가 하세베 삼

근데요...?

 

 

훔쳐갈 뻔

 

만지지말래서 공중에 손 놓고 찍었는데

예지가 쓰다듬고 있는 거처럼 찍어줌

ㅋㅋㅋㅋㅋㅋㅋ

저희 좋아보여요?

 

 

글고 포카 한두개씩만 랜덤해봤는데

미친것.

이거 뭐임요?

내가 쵸우기 뽑고 예지가 나키기츠네 뽑음 글고 카슈(어떤 여자거)

바로 교환이야~ 

 

 

진짜 탐나는 버거도 봄

만지지말라는 문구 없었으면 걍 치즈 밟고

번 정상에 섰을 거임.

 

 

지역한정 치이카와래서 탐났는데

뭔가 딱히 끌리는 거 없어서 안 샀음

 

 

그러고 오라라멘에 오다...

 

생각보다 줄이 안 길어서 오오 기다릴만 하겠는데? 했음

근데 저거 뭐임? 뭔 오크 죠르노가...

 

 

쩔어여

다 훔쳐갈뻔

 

이걸 실제로 보다니

 

근데 신기했던 거

티비에 바닐라아이스편부터 나오고 있어서

다른 손님들한테는 다 3부 캐릭터 피규어 줬단 말임

근데 우린 딱 나오는 게 .........

꺄아아아아아아악!!!!!!!!!!!!!!!!!!!!!

헤븐-즈 도--어--!!!

로한옵하였긔

 

 

화면 보이게 찍을 걸 ㅠㅠㅠㅠ아쉬움

 

 

저는요?

따라라라라랄라그레이토나라면데스네에~~~

죠오오타로사아아아앙~~~~~~ㅇㅈㄹ

죠스케군.

 

 

근데 좀 비슷한 거 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

 

 

토마토마제소바 시켰는데

맛있음

역시나 짜긴 짜서

물을 열심히 마시면서 먹었는데

맛있었다...

 

그리고 사장님이 겁나 입을 쉬지않고 열일하시고

죠죠짱팬들도 와서 다같이 웃고 티비 보면서

사장님 보면서 오오 이러는 분위기라

되게 화목했고ㅋㅋㅋㅋ

그걸 사장님도 잘 받아주니까 아주 좋았음...

 

오사카가 가면 진짜 또 가고 싶음!!

우리 내일 아침에도 올까 이랬었음ㅋㅋㅋ

글고 나갈 때 밖에 까지 배웅을 해주셨음...

 

 

야식 간단하게 사와서 먹고 잤다

 

 

다음편에 to be continued...

 

 

'일기 > 여행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도쿄 1일차  (2) 2023.09.11
오사카 2일차  (1) 2023.09.11
베트남 3박 5일  (2) 2023.07.23
도쿄 3일차  (0) 2023.04.27
도쿄 2일차  (0) 2023.04.27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