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일기/여행일기

도쿄 2일차

https://youtu.be/q3Vj8fnq51M

 

에르깅이 좋아하는 거
보니까 나도 드씨 사고 싶더라...
근데 아직 플레이를 제대로 안 해서
살 수가 없었삼ㅠ 

코난의 축복이... 

타워레코드 갈 때마다 청음함
아 헤드셋 내놔... 

아름다워
널 갖고 말겠어 (200만원)
나중에 열심히 연습해서 존잘이 되면
펜더 기타 살게요
한 50년 뒤?ㅎ

새 피크를 장만 했어요
열심히 골랐다.
예쁨ㅇㅇ 빨리 새 피크로 연습을 해 볼게요.

그리고 젼, 룽과의 합류를...
진심 외 로 웠 습 니 다
사실 나고야에선 안 외로웠는데 도쿄 오자마자
좀 힘들었ㅋㅋㅋㅋ

소영이가 좋아하는 블루록의 축복이...

나 진심 이 날만을 기다려왔어
ㄹㅇ 좋았네여;?

으어어
어 근데 왜 서법이랑 남법 안 찍었지ㅋㅋㅋㅋ
차별 쩔어
근데 룽님이 찍었을 테니까 ㄱㅊ

oppa.

하... 생각보다 향 너무 좋코...
암튼 바로 결제갈김
향 후기 썼던 거 좀 긁어와야겠다.

사진 왜 이렇게 찍었지
오즈가 레몬, 유칼립투스 뭐 이런 거
그래서 생각보다 산뜻함...좋았음
아서가 만다린 레몬밤이라는데
두번 다 맡았을 때 딱 비누향!이었음
비누향 좋아하는 사람들이 딱 좋아하는 그런...
난 취향은 아니었다.
카인이 탑노트가 일랑일랑...
막 취향은 아닌데 얘도 좀 남자&산뜻 느낌이라
괜찮았음
리케가 ㄹㅇ단 향이고 그냥 그랬던 기억이

피가로가 처음 맡았을 땐 ㄹㅇ 구렸는데
뭐지? 두번째 맡으니까 좋음...꽃향
베르가못, 머스크..미들에 꽃을 때려넣음
어 근데 좋다ㅇㅇ피가로 같애ㅋㅋ
루틸...후루츠~프리지아~ㄱㅊ았음
레녹스 똑같이 머스크가 들어가는데
내가 진짜 안 좋아하는 그런 향이었음
미틸이 레몬, 라임, 딸기가 탑노트인데도
뭔 이상한 병원향 같은 게 남...기묘함

파우스트 
베르가못 유칼립, 화이트 머스크...
ㄹㅇ 좋았음...
ㄹㅇ 파우스트 같았음ㅋㅋ
시노 버베나, 레몬 암튼 개 좋 습 니 다
히스 베르가못, 화머,,,얘도 ㄱㅊ았음
네로 펲민트, 민트 이런 거 들어가서
풀향 나는데 이게 되게 잘 어울리고 
맡을 수록 좋은 향ㅇㅇ... 


스노우 화이트 둘중 한명은 좋았는데 기엇안남ㅅㄱ
부래들리ㄹㅇㄹㅇ남즈아의 향임 모든 거 통틀어서
독한데 독한 향수향보단 먼가 ㄹㅇ쎈느낌?뭐라함?
미스라도 남자향수 약간 스킨향스러운데
막상 피부에 뿌리니까 은근 단향도 나고
후기보면 ㅈㄴ 여자는 못 쓸 거 같다 가죽냄새, sm여왕냄새
불호 후기가 많은
데 나 왤케 취향이지...
그리고 좋은 게 잔향이 오래감
오웬 ㄹㅇ취향이라 돈만 있었으면 샀을듯
샤넬 오드 드 뚜왈렛인가 뭐지 좋아하는 향 있는데
엄청 깔끔하게 단 향 나는 거...
그런 느낌으로
겁나 단향 나는데
호불호 안 갈릴 거 같은 향이었음
글타고 가벼운 느낌은 아님..

샤일록..기억 안 남
무르!!! 맡고 다 어 이게 뭐야:;?이럼 ㅈㄴ 기묘함
뭔가 시큼?이라하나 썪었다 하나 이상한 향이 하나 있음
클로에도 단향이었나? 그냥 그랬고
라스티카도 기억이... 서법 미안

 

그만 웃기라 했다.

에르누나가 좋아하는 게... 

갖고 싶었긔... 

도냥남사들아 ㅁㅊ
개커여븜 이거 왕 사이즈 내놔. 

이거도 탐난다 

그많 하라 했다. 

모에화 미침ㄷ;;; 
근데 솔직히 귀엽다고 생각했어요. 
뭐 문제 있어요? 

몬쟈야키~ 셀프로 다 해 먹음
아 맛있었어ㅡㅡ
또 하이볼 먹어서 기분 좋음.
하...오코노미야키 또 먹고싶네... 

카쿄인 오파가 플렉스 해주심...ㄷㄷ... 
아름다운 향수 아름다워 

제대로 된 파르페 사진은 없고 뭔 인형 사진만 

똥검의 축복이...
웃긴 게 우리 ㄹㅇ 열심히 구경하면서 겁나 쪼갰는데
문 닫을 시간인데 얘기 안 하고
도시요 도시요 이러믄서 눈치보다가
2층 가려하니까 그제서야 얘기해서 암 것도 못 사고 쫓겨남
처음엔 ㅈㅅ했는데 생각할 수록 좀 황당
일본인들아 당당하게 말하라고

와~ 드디어 봄ㅋㅋㅋㅋ 응 말랑이 필요없어
이게 더 좋아~ 트리거 ㅁㅊ
같이 사진도 찍음
인스탁스로도 찌금ㄷ

이 날의 전리품과 또딩.

경비

110엔 이시바시 피크
500엔 도냥남사
1280엔 오므라이스
11330엔 콜리샵
300엔 편의점(물, 푸딩)
+몬쟈야키, 파르페
------------------------------------
13,520엔 +a

 

'일기 > 여행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베트남 3박 5일  (2) 2023.07.23
도쿄 3일차  (0) 2023.04.27
도쿄 1일차  (0) 2023.04.27
나고야 3일차  (0) 2023.04.26
나고야 2일차  (0) 2023.04.26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