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게임/오토메게임

[피오피] 오를록, 길버트 공략 후기

그냥 짧게 쓸거임


오를록은 진짜…게임오버루트가 많은데
양한테 두번죽고
란페이한테 죽고
오를록한테 두번죽고
한 번은 머더라…
그게 걍 단테엔딩 찐밷엔딩이었나?
ㄷㄷ


걍 커여워서
이전 리의 행보를 보면
(엘레나에게 한 거..나 약 먹임, 란한테 약 줌)
ㅈㄴ별론데 또 오를록이랑 길버트 루트에선 ㄱㅊ음


오를록이 너무 애기구나 싶은 장면…
둘이 11살 차이난대요…
말릴 수밖에 없음ㅇㅇ
그리고 너무 교회밖에 몰라서 세상물정 모르는 것도 있고

여기 좋았음
잘못하면 두 번이나 죽긴한데

레전드 단테 엔딩
와우,, 간판남주가 이래도 됨?
단테 말만 간판남이지 뭔가…
일러퀄도 젤 별로고
근데 이쪽이 난 더 취향이긴 한데
취향어쩌구 운운하기에 너무 쓰레기 행보긴 함 ㅌㅋㅋ

를록 시점

이거 너무 애기같음…걍 말 그대로
그래서 사실 오를록 루트는 별 생각이…
그냥 씨지 구경했어요

이거 조음


영상이 많고 스샷은 ㅂㄹ없네



길버트도 드뎌 다 했음
좀 밋밋하다고 호불호 갈리던데
나는 좋았음…
일단 의상이 예쁘고
일러도 예쁘고 길이 취향이라 ㅋㅋ


진짜, 쾌 남 상 남 자 그 자 체


이게 오예스야 이게 몽셸이야




길버트 멘트 때문에 진심 빵빵 터졌음


배드엔딩으로 가는 루튼데 너무 웃긴 장면이었음
단테집무실에서 레오 길 니콜라 나 일케 게임함ㅋㅋㅋㅋ
그래서 단테 빡치심…

니콜라가 은근 웃기게 나옴 여기서


넘 길어서 단테 화내는 장면만

ㄱㅇㅇ

이건 아니지. 길버트.


ㄷㄷㄷㄷㄷㄷ

ㄷㄷㄷㄷ
풀버전은 나만 봐야지 ㅇㅈㄹ


잼썼다…
이제 피날레만 하면….
아 피날레 기대하는 장면이 있음 ㅃㄹ 해야지

다 하면 1926이야ㄷㄷㄷㄷㄷ

재밌네요^^


'게임 > 오토메게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CoILarxMalicE カラーxマリス 공통 루트  (0) 2023.04.11
이것저것  (0) 2023.03.26
Charade Maniacs シャレマニ 찍먹 후기  (0) 2023.03.23
NORN9 찍먹 후기  (0) 2023.03.22
[AMNESIA] 찍먹 후기  (0) 2023.03.21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