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게임/오토메게임

CoILarxMalicE カラーxマリス 공통 루트

신주쿠 가기 전에 신주쿠 배경인 카라마리를 하자!
하고 하는 중…근데 되게
진도가 안 나감


오... 스토리 흥미롭다
난 확실히 이런 류가 좋은가봐 닌코이, 신데파리 뭐 이런 거는
걍 집중이 안 됐는데 초반 내용 보여주는데 집중 확되네...
신주쿠구 한정 총도법 해제ㄷㄷㄷㄷㄷ


너무 흥미진진함ㄷㄷㄷ


선배만 나오다가 다른 사람 나와서 너무 반가웠음


이거 예쁘다!! 이러고 그냔 쳐다보고 있었는데
내가 맞추는 거였음
그치 나지

납치당해서 목걸이가 채워짐…목줄같지만


배드엔딩수집가
목줄에 대해서 상사한테 말했더니 죽음

ㅋㅋㅋㅋ
리트



킴놀 ㄱ


오프닝에서 이 일러보고 좋다
이랬는데 실제로보니 약간 재수없는 것이어씀


한순간에 도게자한 여자가 되어버림
오카자키 케이 무섭다...근데 오히려 좋을지도?


나도 지금 여주표정됨 사실 😳이거
얘기하자고 다메?다메?이래서 데려와놓고 기대서 자는 이 여우뭐야!!!!?


아 이애새키 생각하는 거 하고는 ㅋㅋㅋㅋㅋ
계속 수상해~ 뭐 데랴다 준다거?! 너!! 더 수상해~ ㅇㅈㄹ


ㄱㅇㄱ


이거 좋음 ㅋㅋㅋㅋ


진지한 장면인데 음성변조땨믄에 개웃기네 형~~~~~시끄러워~~~잠좀자자~~~~~~



원래 에노모토부터 하려고 했는데
안 알아보고 선택지 골랐더니 케이옵 나와서
그냥 운명이라 생각하고 먼저 하기로 함

오카자키 공략 다 하면 모아서 올릴게요

ㅂㅂ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