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게임/오토메게임

[피오피 EPISODIO-1926-] ALTERNATIVA

어쩌다보니 금방 올클해서 
구분 안 하고... 쓰겠음
5명+대단원 스포있음!!
 
캘린더 이후 9월부터 본격적으로 사건이 시작됨
 

아니 나 이걸 먼저 봤다가 와... 개재밌겠다 이러고 
후퇴해서 블루론 먼저 본 거였는데
결론부터 말하면 유안 얼굴 한번도 안 나온 거 실화임?
 

이거 걍 웃겨
단테 짤렸다 미안


 

공통인 부분이 많아서 챕터 이름도 없던 건가봐
 
 

팬텀 미친놈
난 좀 날 좋아하나? 이 생각하면서 좀 기대했는데...
초반엔 계속 팬텀 얘기, 레코드 얘기~ 뭐 이래서 
솔직히 좀 지루함
얘가 갑자기 마을 사람 전원을 인질로 잡고 살인극 벌인 거라고 보면됨
나 잡아봐라~ 이러면서
 

근데 레코드 내용에 희극을 인용? 빗대면서 얘기를 많이 해서
이건 좀 재밌었음...마호야쿠 애들 모티브 된 희곡도 꽤 나와서...
 

이게 소름임
맨 오른쪽이 팬텀인데
걍 아무 가족한테 가가지고 날 가족처럼 대해줘
이러고 어 근데ㅋㅋ엄마 좀 어색하다;;ㅋㅋ죽일게?
ㅇㅈㄹ하는 거임
 
난 그래서 좀 애정결핍있는 캐릭턴가? 생각을 했음
 

네.
 

ㅈㅈㅈ백업
 

블루론은 이미 한명이랑 깊은 관계가 된 후라서
다른 남자들이(누구 빼고...) 건들ㄴㄴ하는데
얼터는 딱히 그런 게 아니라서
약간 ㅋㅋㅋㅋㅋㅋ 작은 하렘을 즐겼음ㅇㅇ
 

어디에 가더라도 너를 지킬 거야
설령 라오슈라 해도;;ㄷㄷㄷ꺗
어떤 여성이 좋아하겠다는 생각을...
 

누가봐도 분기점
 
뭔가 파르초네 가기 싫고 라오슈는 아까워서 비스콘티 가기로 함
 


길버트 루트 

 

그랏췌~~~시뇨리나 골라줘서 영광이다
 

이거 좀 커여웠음
졸다가 목격됨
응? 아..? 에... 
 

신발이 망가졌음....오우야
이러고 신발 사주심
담엔 드레스도 맞춰줘야겠다 함
솔직히 길 돈 많고 여자한테 잘 써서 호감이야ㅇㅇ
 

ㄼㄾ커엽다
 

둘이 우정 응원합니다
 

둘이도 겁나 같이 나오고
오를록이 양한테 엄청 태클걸고 이래서 웃겼음
야야야야야야야양!!(진짜 이럼)
 

야레야레 야레야레다
 

얌전하게 있어ㅋㅋㅋㅋㅋㅋ
 

길루트가 유난히 선택지가 적었음
이것도 하나만 떠서 오...이런 건 또 첨이네 하고 찍음
 

이거 문구가 좀 소름?까진 아니지만 무서웠던 게
봉인을 풀려면 하카모리 일족이랑 카키노 오토메가 맺어지는 거 말고
방법이 하나 있긴 하다...
근데 그게 5천명?을 하늘로 보내는 거? 대강 이런 거
그니까 걍... 이 마을에 어떤 문제가 생겨서 다 죽게 생겼을 때
그때 열린다는 거임 성유물만이라도 살아남으라고 미친것.
 

자꾸 나한테 엘피 보내서 나 좋아하는 줄
착각하게 좀 하지 말아줄래
 

드디어 얼굴을 보다........근데 끝까지 가면 안 벗어줌 
글고 생각보다 ㅈㄴ 취향 아님...뭐 어쩌라는 거지 싶게 봄 계속
 

잡았는데 자결함
근데 어찌저찌 철의 관인가 뭔가 찾아서
교국에 돌려주고 앞으로 3년간 다시 비호를 받을 수 있게됨
그 뒤는 어떻게 될지 모르겠지만~ 뭐 이럼
 

바텐더 아저씨 시강;;
 

길 독백이 좀 괜찮았음...
 
공략완~~~~~~~~~~~


근데 끝나자마자 나 쉬려했는데 
이거 오프닝처럼 멈춤 못하고 막 나와서 진심
두뇌풀가동!! 이러고 봄............
 

메데타시~ 메데타시~
아니 소름임...근데 한번만 더 보여주지???
안 보여줌
이거 영상칸에 있겠지? 다시 봐야할듯...
 
지금 다시 보는 중
 
어렸을 때 가족을 잔혹하게 살해당했는데 다 마피아짓(이거 파르초네...)
복수를 위해 딜레토레가 됐고...
실의에 빠져서 불 속에서 죽으려했는데 나에게 목숨을 구해지고
복수의 사슬에서 벗어나 프랑스에서 이제 행복하게 살았다~ 하고 메데타시였네
 
걍 내용 요약해준 거구나...
 

쓰기 귀찮아서 영상 따옴....
아니 뭐가 아리고 뭐가 나신데!!!!!!!!
하 너무 궁금해..........
 
하야쿠 아이타이나.........................

 

이러고 열려서 끄악 소름돋음
원래 하나 보고 앙리 보려고 했는데
걍 이거 보고 얼터 다 하고 봐야겠다~ 됐음
ㅇㅇ그러길 잘 한듯


단테 루트

 

일러 레전드
자기 먹는 거 ? 비밀이라고
ㅋㅋㅋㅋㅋㅋㅋ;;;;;모에 과다야~~~~~~
나 이제 단테 좋은듯 
다 끝 났 는 데.
팬디의 팬디 내놔!!!!!!!!!!!
 


 

이거 너무 조으다
이 전에 파르초네+레오 붙어서 드레스 골라줬단 말임ㅋㅋㅋ
 

단테 루트에서 자꾸 어떤 남자가 플러팅 하는데요?

 

이 영상 시청 강추 드립니다
너무 좋은디?
근데 여기 이 남자 팬텀임 ㅇㅇ...
 

새한테 공격당하는데 그거 보고 니콜라가 겁나 웃어서
한동안 얘기 안 했대 
ㅋㅋㅋ
 

ㅍㄹㅊㄴ 간다니까 ㅋㅋ아쉬워하는 남자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난 에밀리오 아직도 글케 막 호감...도 아닌 거 같음
그냥 그때 블루론 누구 루트였지에서 ㅁㅎㄹ 보여줬을 때
아 니콜란가
그 모든 루트...뭔가 이 게임을 관장하는 듯한
그거에서 좀 소름돋고 좋았는데
난 의뭉스런 캐릭터? ㅂㄹ라서
 

애기가 프로포즈했더니 일케 답함
ㄷㄷ유죄야ㄷㄷㄷ
근데 성인되면 잊을테니까~ 이러고 한 거겠지만
진짜였으면 절케 생긴 남자 또 없어서 
못 잊을 듯 ㅇㅈㄹ
 

진따 잘생겼습니다
단테 일러 중 젤 맘에 드는 듯...?
밝은 일러중에ㅇㅇ 
 
끗~~~~~~~~~~~
 


니콜라 공략

 

바르토르가 진짜 개웃김
ㄴㅋㄹ루트에서도 빵빵 터졌는데
 

글고 니콜라가 맨날 일케 인상 팍 쓰게 만들어서
더 웃김
 

먹여주면 먹지~ 이랬는데
 

오 이런!! 제가 먹여드리겠습니다!
이래서 결국 ㄴㅋㄹ가 먹게 함 ㅋㅋㅋㅋㅋㅋㅋ
 

라우르 협박하는 장면
 

오우 잘생교따~~~~~~~~
과거 전쟁 나갔을 때ㅇㅇ 
확실히 나이가 여중에선 있군ㅇㅇ을 느낌
올리버도 동년밴가봐 
 

단테 일러보고 봐서 살짝 실망했지만 그래도 ㄱㅊㄱㅊ
 
끗!!


오를록 &루트 
 

원래 오를록 보려한건데
중간에 선택지 틀려서 양 일러 보고
백해서 오를록 보고 다시 양 봤음ㅋㅋㅋㅋ
어차피 내용은 거의 같아서 ㄱㅊ
 

많이 먹으라니까 그런 말투는 좀 그렇지 않을까?
너무 많이 먹지 않도록 신경쓸게요...
이러니까
 

그러면 나랑 같이 운동하자? ㅋㅋㅋㅋㅋ이럼
 
 

아니 그니까 오를록 루트 보는데 갑자기 ㅇㅌㅇ이.....ㅇㅈㄹ
일단 난 따라감
 

같이 마작?비슷한 거 하면서
달 보면서 술 마심..../////////
 

웃긴게 내가 이기니까 무서워...이러고 슬슬 끝내자?
이럼ㅋㅋㅋㅋㅋㅋㅋㅋ
 

춥다하니까 술 마시래
그래서 원샷함
이게 상산지 남친후본지 뭔지
 

오를록은 침대 빌려줘?
이러더니 자 여기 누워 하고 무릎베개해줌..ㄷㄷ
이제 성인이라 이거지...
 

아 커여워
 
ㅇㄹㄹ끗입니다
 

라오슈는 가족이야ㅇㅇ
내가 그렇다면 그런 거임
 

인상 쓰는 거 진심 질색하는 표정이라 웃김
 

속으로 계속 반박하고 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로 뭔가 말하고 싶은 거냐 이럼ㅋㅋㅋㅋㅋㅋㄷㄷㄷ
 

쌍딩이랑 교회가서 요리하는데
어쩌다 양이 요리해줌
근데 맛있대 ㄷㄷㄷㄷㄷ
그만 완벽하라 했다!!!!!!!!
 

고맙게 생각해. 라오슈 수령의 손수만든 요리를 먹은 여자는 별로 없다
 

란: 나 먹었어요?
페이: 란...아마 여자로 생각되지 않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움
근데 란페이한테도 어쨌건 요리 먹여준 게
이게 가족이지..........
 

양이 비교한 건지? 삐진 리
 

이것도 웃겨 자기가 말해놓고
뒤도 안 돌아보고 나온 거
그거 걍 양 얼굴 보기 무서워서 ㅋㅋㅋㅋㅋㅋ
 

이러고 니콜라가 와 정말 맡겨달란 말 중에 
이렇게 믿음이 안 가는 말은 처음이야? 이럼ㅋㅋㅋㅋㅋ
진짜 걍 양한테 모든 애들이 계속 뭐라함
 

이거 대사 너무 좋아서 캡쳐함 
 

나 발견하고 놀아줘야겠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러고
와서 벽에 가두는 거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오우야
글고 처음?으로 다른 옷을 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오
무도회 반깐 이거 칭찬해~~
 

미띤놈
레오한테 무슨 짓임
 

;;;
애기 인질로 잡고 같이 밥 먹으러 가자함
 

로베르트..........하........안타깝다
카라마리처럼 정식 루트 만들어주죠?
그런 이상한 홍조 루트 말고?
 

고민하다가 인사하고 감...............
 

아 잘숭
근데 얘는 여전히 나한테 관심없음
꼬맹이들 찾으러 온 거임
 

또 놀아준단다
 

시장에서 먹을 거 사먹으라고 하니까
그거보다 맛있어보이는 게 내 눈 앞에 있네 ㅇㅈㄹ
!!!!!!!!!!!!!!!!!!!!!!!!!!!!!!!!!!!!!
ㄷㄷㄷ
 

이거도 조흠 ㅎㅎ
 

미친놈이신가
 

이거 너무 웃김ㅋㅋㅋㅋㅋㅋ
근데 1927년에도 !! 하는 거 좋아서 찍음
1927배경인 드씨 들어줘야겠죠?
 
재밌었다^^ 
 

올클 씨지 보고 기함함....아니 너무 좋은디요?
공략캐+주인공 빼고 조연 넣은 거 짱인듯
 

너무 너무너무 귀여워...........
 

그리고 앙리 루트..
 
가보자고~
 
일러는 걍 앙리 다 끝내고 한번에 올려야겠음
따로 올리거나 여기에 올리기에 너무 렉걸린다 
 
곧 피오피도 올클이란 생각에 마음이 힘들다...
 
팬디의 팬디 언제 나온대요?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