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게임/오토메게임

[디아러버] DIABOLIK LOVERS V edition 레이지

원래 내 블로그라 경고 없이 불호발언 썼는데
암튼 있을 거예요 참고~
 
근데 캡쳐짤도 없어서 걍 감상만 간단하게 적겠음

처음에 차 먹다가 당신도 마시겠습니까?
이러더니 줄리가 없잖아 이런식으로(너무 오래돼서 기억안남)
하고 먹을 거 가지고 장난쳐서 좀 화났음
글고 나 자꾸 벌 주려고 하고
소문으로 그런 귀축st 때린다고 해서 
진짜 몸서리 쳐졌었음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이건 잘생겼다고 바로 캡쳐를...

그래서 다크 6까지 하고 한달동안 방치를 함...
그러고 나머지를 하루만에 끝냄ㅋㅋㅋㅋㅋㅋ

근데 하는데?? 생각보다?? 나쁘지 않은 거임

엑스터시에선 걍 코델리아가 몸 차지하는데
ㅋㄷㄹㅇ한테 현혹되는 것도 없고
초반엔 일단 장단 맞춰주긴 함ㅇㅇ

제.가 맘대로 대하는 건 괜찮지만 당신은 안 됩니다ㅇㅈㄹ하면서
암튼 뭔가 좀 스윗해지심

또 웃겼던 장면은 의외로 학교사람들한테 친절한데
(이거 이유가 사카마키 나머지들 땜에 떨어진 평판을
자기라도 올려야 한다고ㅋㅋㅋㅋ)
여주가 공부가르쳐달라하니까 하?
스스로 생각도 안 해보고 가져온 겁니까?
스스로 생각을 해야 진짜 당신이 어쩌구 저쩌구
이래서 유이가 됐어요...이러고 나가니까 
이상한 사람이군요.. 이러는 게 너무 웃겼음

약간 여기서 이거 모에임? 함

글고 요섹남이심 ...
그래서 좀 호감됨

글케 본편이랑 엔딩1, 애프터는 좋았는데

엔딩3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레이지 나오지도 않고
ㅋㄷㄹㅇ랑 ㅀㅌ랑 뭔.....그뭔씹?이러다가 끝나서 응? 싶었고
엔딩2는 내가 자유를 깨닫고 레이지 하인으로 부리는 엔딩
이거 좀 오? 싶었음 레이지가 막대하는 거에 짜증났던 사람들
저 엔딩보면 약간 고소해할듯 싶었으요

결국엔 다 보고 나니까 괜찮군 된 게 신기하군

모블 갈게요 


레이지 CG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