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게임/오토메게임

[피오피 EPISODIO-1926-] BURLONE : GILBERT REDFORD

와 길 오프닝 나랑 만났던 거 회상하다가
언제까지고 이 상태로 있을 순 없어...
라고 하는데 뭔가 와 오나?? 팬디에서 큰 거 오나?
기대하게 만듦… 

 

글고 길 또 좋은 점 ㅋㅋㅋ 챕터명이 영어라 직관적이고 좋음…

뭔 시작부터 사랑싸움을 하심

아 웃겨

다른 사람도 있는데 진심 ㅈㄹ염병을...// 

진짜 너~~~~무 웃김
소우. 안타노 길버트다.

이거 의미없고 그냥 좋아서 녹화햇서요

나 진짜 너무 싫어...

YES !
                       YES !
      YES !

꺼지세요 

아니 나 납치콤있는 듯
발언 쓰레긴데 기다림.하게 됨

아니 갑자기 중도배드됨...
엘레나랑 소피아 병문안 갔다가 오는데
호위로 붙은 레드포드들 공격당하고
엘레나랑 같이 도망가려고 했더니 바로 찔림...

길버트 중도배드 1


아니 여기도 창파오 저기도 창파오 조기는 치파오
ㅈㄴ 라오슈에서 살고 싶어요


잠깐!!!!!!!!!
위험한 사진이 나오니 주의하십시여








오우야씨몬;;;;망측한ㅇㅈㄹ

ㄷㄷ
그 엘레나 장면에서 잘 도망치면
이제 길이 교회는 위험하다고 레드포드에서 지내라 하는데

고맙다하고 들어간단 말임.
글서 보답...안 해도 되지만 너라면 불편하겠지
이래서 할 수 있는거라면 하겠다 하니까
올리브 표정 미묘해지고 길버트도 ㅋㅋㅋㅋㅋ
이러더니....ㄷㄷ

자기가 원하는 것중에 가장 약한 거? 요청한 거라는데
미친넘
다른 것도 말해봐.

아니 애한테까지 계속 견제함ㅋㅋㅋㅋㅋㅋㅋ웃겨

자적자 존버중

으아아아아 양보다 더한 양의 양부모같은 유안...ㅈㄴ 기대됨

하하허허헣허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또또또!!!!!


리가 라오슈는 먹는데 너무 돈을 들인다고 머라하니까
그러면 양한테 뭐라해요 양이 제일 먹어! 이럼
그랬더니 ㅋㅋㅋㅋ 양은 수령이니까 괜찮아 이러는 
라오슈도 가족이에요
내가 정함

길 어렸을 때 구두닦이였는데 손님?이
너는 더 크게될 인물이다....이래서 기뻤다는 어쩌구
근데 루카닮음(루카가 길을 닮은 거겠지만)
커엽고...이거 보고 그러고보니 남주들 어렸을 때 다 나왔네...
이러고 비명지름

과거회상 좋아서

길 귀여워요 한마디했다가 내가 귀엽다..내가 이러고 계속 들음

유엔(유안인지 헷갈림) 개좋흠

ㅠㅠㅠ길루트에선 다 좀 나카요시하고 끝나서
그게 계속 이어지는데...
유엔이 자기네 거들떠도 안 보는데 객이라고 말해줘서 기뻤다고
말하는 거 흑흑 란페이 너무 좋음

신캐 등장이욧

이거 영상이 배드영상인지 다른 버전인지 지금 모르겠는데
암튼 잭 처음 만날 때 중배 하나뜸...
목격자돼서 처리당하기...vs무사히 도망가기
근데 유진 진심 비호감임 하...
주먹이 운다

길버트 중도배드 2


둘이 티키타카 좋은데

유엔이 양 공격하고 가서 요양중인데
자꾸 일어날라해서 라오슈 애들이 뭐라하는 거...
좋아서 녹화함 

위에 영상 좀 길어서 자른 버전도 있음

이것도...

네코의 손이라도 빌리고 싶을 정도야
물론 너는 고양이보다 훨씬 도움이 되지만
올리버도 ㄹㅇㄹㅇ호감 이래봬도 아이들을 좋아하고
(근데 그냥 그래보여요)
차석으로서 좀 냉철하게 굴어야하지만 걍 사람이 좋은 게 보임 

ㄳ요 

잭이 창 깨고 들어왔는데 나 보더니 소리지르고

근데 길의 여자라하니까 냅두겠대 ㅋㅋㅋㅋㅋㅋ
길이 잭 물건 훔치다가 맞고 있는 거 도와줬더니
완전 호감됐다고 저택까지 찾아온 거 ㅋㅋㅋ
성격 진짜 호감임

대사 좋아서 3장이나 찍음
근데 길 손 겁나 크네 ㄷㄷ

유진이 건 전화에 응해서 혼자 나갔을 경우

길버트 중도배드 3


이거 개욱김
본편 빨간 드레스 고르기 전 상황 회상인데
올리버한테 중요한 건 있다고 불러두고 연애상담하니까
올리버 계속................이러고 한마디도 안함

꺄아아아아아악

길도 멋있었는데 이거 뜨자마자 옆에 흰머리땜에
ㅈㄴ설렘;;;

헉 ㅅㅂ
근데 ㄹㅇ이야 인기가 많게 만들었잖아 니들이
그리고 일러까지 줬잖아
여태까지 팬디 추가 캐릭터 일러 나온 게 없던 거 같은데 맞나...
알터 무료분에서 란페이랑 루카 일러는 떴지만 얘네는...
암튼 그래서 감동을 먹음
이거 되는 ???뭐다??? 이럼 (응아니야) 

레전드 영상
근데 왜 저를 깨무시나요

그걸 또 대사까지 따로 캡쳐해둠

바카오야지!
오야지? 

길 표정봐
나같아도 혐오스럽
이미 마음속으로 유진 3번 죽였읍니다

길이랑 잭이랑 이복형제임

로베르트 오랜만
진심 복작복작해짐
전 팬디까지는 죽은 사람이 너무 많았어서 ㅋㅋㅋㅋ

ㅠㅠ

둘이 만나기만 하면 자적자시작함

죽기싫으면 육황회에 따르라는 건가 그렇군, 알기쉬워.
아아, 라오슈는 원래부터 육황회의 산하다.
네게 선택지는 없어, 양
.......호오.......
ㅇㅈㄹ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즐겨
내가 나중에 보고 내려받으려고 영상 좀 많이 올려둠...

거래를 제안하는 길
위에 요약하면 유엔이 육황회로 들어오면 여태까지
것을 다 잊고 잘 해주겠다
근데 따른다는 것은 모든 것을 주겠다는 거지...여자도.
이러고 나 보니까 길은 절대 그렇게 할 수 없고ㅇㅇ
대신 안 따르면 이 자리에서 죽을 수도 있으니...
나의 가능성에 배팅하는 건? 이러고 딜을 함

그리고 오를록이 교국에 정보를 가져다주는 걸 
알고있었음 비스콘티도 파르초네도...
눈치챘다는 걸 오를록은 몰랐고ㅋㅋㅋ
교국에 명 받아서 처리하러 오긴 했는데...

교국 사람들 몰려오니까 결국 둘이 피신하라고 하고
혼자서 싸움ㅠㅠ

하...........를록이야

🫠🫠🤪😢 

시카고에 돌아가지도 말고 어쩌구 제안아닌 제안을 하는데

이이요!! 겁나 쿨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면상 진심 개때리고 싶어

또 보이면 코로스.

길이 승리의 여신이라고 말해주는 거 좋음
그 날부터 계속---
당신은 나의, 승리의 여신이었으니까.



길버트 TRUE END


유쾌유쾌~

ㅇㅈ요
계속 뭐하자 이러고 일이 생겼다 이러고 있음
솔직히 실제면 좀 짜증날듯

알면 됐다.

왜 배드 직전 일러가 좋죠?
롤러코스터 기법 ON

이거 앞에는 중간 대사가 묵음처리돼서 있는지도 몰라가지고
잉? 갑자기 도카네? 이래서 뭔 맥락이지 했는데
그런 거였음...

하지만, 잊어버리지않았나?
나는 양보다 강하다,고

눈마주치고 

웃는 거 개 무섭

아니 이자식 칼던짐...

칼 피하려고 몸 던져서 칼은 안 맞았는데
떨어져서 머리를 부딪힘... 

유엔은 결국 죽이는데 성공함...
그치만 유엔을 죽였기 때문에 또...
따라오는 것들이

기억을 잃어버리다

처음뵙겠습니다네 시뇨리나
나는 길버트 레드포드
...길, 이라고 불러줘.
...........기억상실엔딩 젤 싫어

꿈과 나
둘중에 잃는다면 꿈 쪽이 좋아.
.......미친넘

진짜 에바네요

길버트 BAD END


배드엔딩에서 둘중 한명도 안 죽은 경우가 없었는데

단테> 내가 죽음 + 자살(사실 앙리가)
니콜라> 내가 죽음 + 자살 암시
오를록> 같이 불타 죽음
ㅅㅂ;;; 써두고 보니 이게 나은가??

암튼 처음으로... 생존엔딩...
내가 기대한 건 유엔 관련 엔딩이었는데
뭔가 그건 양루트에서 나오겠지?
(라고 기대중)

길버트... 그래도 모든 엔딩에서 본편처럼 
길 자체한테 짜증이 난 적은 없고 
확실히 그게 본편과 팬디의 차이인가? 생각했음

다른 루트도 본인 때문인 건 없고(아마)
팬디 추가캐릭 때문이었던 거 같아서...

글고 일러 평균 퀄이 길이 좋아서...좀 만족스럽네요
잼썼음ㅇ.ㅇ

이제 양을................
이거만 하면 블루론 끝남 왤케 빨리 한 거 같지
하고 알터하고 앙리루트 보면 끝인가...않되!
갑자기 하기 싫어짐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