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게임/오토메게임

[디아러버] DIABOLIK LOVERS V edition 슈

슈!!!!는 먼저 좀 기대를 하고 시작을 했던 거 같음ㅇㅇ

이 오파는 자기 루트에선 아무 남자도 등장
(아야토 제외) 못하게 하더니
지는 여기저기 다 튀어나옴...내로남불ㅁㅊ다
근데 난 좋아서 매번 캡쳐함 
이게 천생연분...?ㄷㄷ

오 괜찮은데?
음악실 프린스 등장 

아니 이 스탠딩 좋음
이 스탠딩일 때 자꾸 음흉한 소리함
그리고 뭔가 F4의 향수를 자극함
ㅇㅈ?

그게 좋은 거야

이거 개웃김
ㅈㄴ앙칼진 여주같다
미친놈

근데 솔직히 여기서부터 어이털려서
ㅋㅋㅋㅋㅋ웃음만 나왔음
아 관심없는데 자꾸 나 변태로 몰고
그런 텐션 만들려하고 음흉한 미소지음 ㅅㅂ

레이지도 남의 루트에 나와서 한 마디씩
훈수두는 게 젤 호감임

츄♡
아 진짜 디아러버 뽀뽀 소리 츄.로 적어주는 거
진심 신의 한 수 나를 너무 즐겁게 만듦
갓젯이다

재탕일러
근데 이게 더 조흠
왜냐면 내가 밟고 있음
유이도 웃긴 게 밟았으면 빨리 치워야지
치우라고 할 때까지 안 치움

야~라시~

얘네 형제 모여있으면 넘 귀여븜

아, 소까.

또 저를 상품으로 걸고 게임을 하시겠답니다.

슈 안 한다고 해서 5명이서 하자~이럼

근데 ㅋㅋㅋㅋㅋㅋ
결국엔 못 뺏기겠는지 본인도 한다한 거 웃김
글고 스바루랑 또 비교됨
스바루는 끝까지 안 한다고 !!그딴 거!! 할까보냐...
이러고 ㄹㅇㅈ가 이기니까 ㅈㄴ 어거지 피우는데ㅋㅋㅋ
그래도 맏형이라고...

이게 넘 웃겨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이어이!!!
표정 너무 웃겨아아아아아


아니 일러가 ㄹㅇ 어떤 건 좀 그런데
어떤 건 이자식 남자야!! 이럼

가만히 서있다가 부딪혔는데
아무말 안 하고 그냥 구타당함... 진짜 얜 뭐지

또 벗겨달라ㅇㅈㄹ
아니 앞에서 바지 입혀주는 거?
여기서 호감도-100됐었음
자꾸 뭘 해달래 짱나게

근데 갑자기 여기서 호감도 오름
내가 니들을 공략하는 게 아니라 
니들이 내 호감도를 쌓는 거임 잘해

암튼 도서관에서 책 꺼내달라해서 꺼내다가
위로 책 쏟아지는데 슈가 와서 막은 거
겁나 귀차니스트인데ㅇㅇ그래서 본인도 해놓고
왜 내가...이러고 있는 거임

인간의 밥은 대부분 맛없는데 네 입술은 맛있다ㅇㅈㄹ

ㅋㅋㅋㅋㅋㅋㅋㅋ라이토가 찝적거리는데 ㄹㅇ아무렇지 않게
비디오로 놀고 싶은 거라면 아야토랑 하러가지그래?ㅇ-ㅇ?
이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엣. 아야토군과 나에게 뭘 하게 하려는 거야?! 
웃김

이제 슈라고 부르게 됨

ㅈㅅ이제부터 더 귀찮아짐

레이지랑 슈랑 자적자하는 사이라서 맨날 이럼

저기요 지금 학교에서 뭐 하시는 거죠?! 
츄♡ 

진짜 미친듯

헉/// 
엔딩이었나... 

다른 엔딩보기 위해서...다른 선택지 보는중

나 빼고 아무것도 필요없다고 아무도 없는 곳에서 둘이서 살기로... 

이게 진엔딩?인데 난 그렇게까지 맘에 들진 않아씀
뭔가... 
이러고 서로의 피를 빨면서 영원히 사는 듯;

자적자 심화돼서 결투ㄱㄱ하게 됨

레이지 죽음
그러고 끝난 줄 알았으나... 

레이지가 완전히 안 죽었어서 슈 공격해서 둘다ㄷㄷ...

4이서 나를 누가 가질지 얘기함;;

아니 시체랑 피 청소해두라한 게 ㄹㅇ 미친놈같음
근데 아마 다시 살아났을 걸요?! 
기억 안 나서 보고 왔는데...아님...
눈 뜨라고 절규하면서 끝남 이런 미친 

이건 내가 죽는데

눈 떠서 슈 피 먹고 뱀파이어가 됨

뱀파이어가 되고 눈도 제대로 안 보이고
암튼 슈 없으면 제대로 생활하기 힘든...
이런 삶 어떻게 생각해

인간 여자들은 이런 거 좋아하지 이러면서
웨딩 해주는 스윗슈

나만의... 

엔딩1(뱀파이어엔딩)이 주인공 인간인 채로 
슈랑 지내는 건가? 그러고
2(맨서번트)가 나 죽을 뻔 해서 피 줘서 뱀파이어화한 거
3이 슈랑 레이지 결투해서 둘다 죽은 거...

근데 엔딩2가 호평이던데 ㄹㅇ 저도 1보다 2엔딩이 더 좋았어요
1은 말그대로 뱀파이어엔딩...
2가 더 사랑이 느껴졌음;;
근데 애프터는 1의 후속 아닌가... 
애프터가 ㄹㅇ 수위가 높았던듯?
역시 장남? 했음
암튼 기대에서 맘에 안듦에서...
와 인기있는 이유가 있군ㅇㅈㄹ까지ㅋㅋ 잼썼^^음

이제 카나토랑 레이지 남음....안 하고 있음ㅎㅎ
빨리하고 모블 가고 싶당 

 

▶ 슈 CG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