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게임/오토메게임

[AMNESIA LATER] AFTER STORY -TOMA/SHIN-

토마

더보기

 

ㅎㅎ

 

 

 

사귀게 된 거 실감 안 난다거 하는 거

 

 

 

같이 요리를 해요

 

 

 

⚆_⚆

 

아니 빨리 자자. 이러고 누웠는데 토마 자나...?

하고 몰래 자는 얼굴 쳐다봤더니 저러는 거

끼엒

 

 

 

어제까진 아니었지만 이제 다르니까 조심하라거;;;

뭘요...?

 

 

 

그ㅋㅋㅋㅋ철창? 에서 자도 되냐고

하 안 버렸냐고

잠가놔도 되니까...어쩌구

 

 

 

이렇게 있을 테니까 얌전하게 자자

 

 

 

분명 오늘밤, 이대로......

내가 하고 싶은 대로 해도 불만 말하지 않겠지만

 

 

 

그래도 자기는 그러면 안된다함

 

 

 

아 ㅈㄴ 씨익

 

 

 

여기 개조음 오빠같애

......착한아이니까, 이제 자자

......나도, 사랑하니까 

 

ㅋㅋ

 

 

 

똥레는 것도 그건데 신까지 다 보고 나니까 드는 생각이

레이터도 좀 된 겜인가...? 그러겠지...?

그래서 연인간 스킨십에 대한 거 좀 따지고 들어가면

구시대적이군...

신이 키스 거절당했다고 진짜 나 좋아하는 거 맞아? 이런 대사

물론 이게 단지 키스 거절당해서 이게 아니고 뒤가 있는 거긴 한데 그래도ㅇㅇ

라고 생각할 수 있긴 한데...뭔가 결국은 남주들이 주인공의 행복을 바란다

이걸 계속 잡고가서 그런지...내용이 좋다고 느낌

 

토마도 본편에서 그런 짓을 하긴 했지만ㅋㅋ

그걸 레이터에서 계속 언급하면서 자기검열하고

그것도 사실 너를 위해서

이지만 자기가 생각한 주인공의 행복이잖슴

근데 팬디와서는 진짜 너가 바라는 거

이걸 찾아가면서 서로 맞춰가는?? 이런 게 느껴져서 좀 감동이었어여

 

 

 

너의 그 사람좋은 부분 기본적으론 귀엽다고 생각하지만

......열받을 때도 있어

 

 

 

나 죽일 뻔 한 사람한테도 용서하고 잘 지내냐고ㅇㅇ

그거 땜에

 

솔직히 나도 괜찮기도 하면서 약간 흠...싶어서

절케 말해준 거 든든했삼

 

 

 

 

여주가 방에서 뭐 찾아내가지고

근데 뭐였지 수첩? 일기? 기억안나는데

ㄱㅓ기에 내 사진 있었음

 

 

 

덜.

 

 

 

이거 ㅋㅋㅋㅋㅋㅋㅋ

신 만나고 또 토마집에서 머무르고 있다고 하니까

뭐라뭐라하더니 때린 거임

근데 이러고 셋이서 전골?나베? 먹음ㅋㅋㅋ 커엽

 

 

 

뭔 대화흐름이지

그게 안 되니까 결혼하는 게 아닐까

떨어지고 싶지 않으니까

 

 

 

그러니까, 내 아내가 되어줘,

 

 

 

글서 부모님한테 전화했더니

새삼스럽게? 이런 반응임ㅋㅋㅋ

 

 

 

이번엔 울 엄마한테 전화함

ㅋㅋ커엽다

 

 

 

관람차에서 키스하면 어쩌구~

근데 앞에 애가 보고 있는데?!

그럼 안 해야겠네~

정상이라면 아무도 안 보고...

아 정상이라면 괜찮구나?

접수~ 조금 더 얌전하게 있을게

ㅇㅈㄹ

 

곱 나 재 밌 었 습 니 다

 

근데 토마 잠옷이 훨 나아 ㅋㅋ

외출복이랑 당장 바꿔입도록...

점점 적응되고 있긴 한디

 

 

토마CG

 

 

더보기

 

이거 캡쳐 왜 했지

그리고, 불러놓고 미안하지만

나 공부중이니까. 그래도 괜찮다면 오지그래

 

 

 

대강 단둘이 있으면 금새 덮쳐오니까 힘들어서

둘이만 있기 싫다~ 이런 얘기를 했고

그건 좀...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공부할 거니까 집 간다 이래서 ㅇㅋㅇㅋ 했는데

왜 짐이 없어...?했더니

아아, 그거 거짓말이니까

그치만 이렇게라도 안 하면 못 가게 할거잖아!!!이럼

(아님)

 

 

 

하루에 한번씩 거절할 수 있는? 쿠폰같은 거 발행했는데

지금 써도 되냐고 (위에 요구)

이럼 ㄷㄷ

 

 

 

ㄱㄹ 네가 안 오면 내가 글로 갈게

 

 

 

하~ 잇키상 이거 조으네ㅇㅈㄹ

 

 

 

커여움

 

 

 

 

걍 커엽다

 

 

 

신 얘기 했는데 있었음 ㅋㅋ

 

 

 

아 개커엽

본편에서도 저 말에 ㅈㄴ 좋아하던디

 

 

 

신CG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