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게임/오토메게임

[디아러버] DIABOLIK LOVERS MORE BLOOD 유마

유마 겁나 기대하고 시작함

날 진짜로 패주는 남자이길 기대해보겠음

 

 

옷토+아바레루나 

어엇..?!

 

하... 거의 다 썼는데 날라감 이슈로

대강 쓴다...아...

 

 

창고같은데다가 가둬놓고 저러고 시킴

이거 별로 안 좋았음ㅇㅈ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이거 일러는 좀 ㄱㅊ은데

 

 

이거도 어이없는 상황

사실 입에 손 넣는 거 자체는 꼴인데

이게 왜냐면 슈가 지꺼 먹었다고 꺼내려고 였는지

더 먹은 거 아니야!?!?이러고 확인하겠다고 

이러는 거라 하 진심 식탐이...

물론 나중에 슈가에 왜 집착하는지 이유가 나오긴 하는데

그건 그거고요ㅠ

 

 

코우도 왤케 남의 루트에서 난입할 때가 좋지

아직도 코우루트 다 안 함...

 

 

슈 표정 ㄹㅇ킹받음

대사까지

 

 

이 씨지 보고 생각난 거

유마가 190인가 넘나 그런데

거구임 그게 꼴포로 만든 거겠지? 근데 유이가 자꾸

그거 강조해서 우리한테 설명하듯이? 그런 대사를 쳐서

너무 웃김ㅠㅠ하...

 

 

이 표정은 좀 코여운데

잼민스러움 선호함

 

 

결혼 타령하는 것도 잼민같음

 

 

이거도 어이없음

지가 더 시끄럽게 하고 있으면서 나보고 시끄럽게 굴지말래

그래서 여주도 너는..?! 이러는데

아마 자긴 상관없다고 그랬던듯 나참;

 

 

씁 안돼! 참아!

 

 

이거도 어이없는 상황인데 뭐냐면

이 남학생이 여주한테 호감보여서 뭐 방과후시간되냐?

이런식으로 말하는데 유마랑 약속이 있었는지 거절한단 말임

근데 그새 또 보고 유마와서 ㅈㄹ하는 거

남학생한테도 뭐라하고 나한테도 겁나 뭐라하면서

넌 내거잖아 전 유마님의 것입니다(대강 이런 대사)

유마님이 시키는 대로 하겠습니다(대강 이런 대사)

하라고 그럼;; 남학생이 내가 먼저 말 건거고 아무 잘못없다!

이러는데도 그럼;;그래서 남학생이 하지마..!! 이러는데 결국 말함

 

 

그랬더니 잘했다고 상주겠다고 오래

하 ㅈㄴ 여기서 정떨어짐

 

 

지가 또 분에 못 이겨서 집안살림 부숴놓고

케이크 있는데 책상없다고 네가 책상이 돼라 이러는 거

근데 이거 자체는 난 ㄱㅊ았는데 왜 또 맘에 안 드냐면

 

엎드려서 책상이 되려나? 했는데 걍 무릎에 케이크 놓는 거여씀

근데 가만히 못 있는다고 뭐라하고 결국 케이크 엎어서

겁나 빡침 근데 약간 그게 진심으로 케이크 엎어서 화난 거 같아서

식충이같아서 또 정 떨어졌음

 

 

아직 유마것도 아니잖나? 내가 귀여워해줄까, 단 가축으로서 말이야?

진짜 제발 네.

삭막해진 내 마음의 한 줄기 빛이 내려왔다가

 

사라짐.

 

 

반항기는 끝났나? ㅋㅋㅋ이러는 거

너무 형같고 좋다

 

 

못 어울리겠군 이러고 가버림 ㅠ ㅠ 

소녀의 마음을 들쑤시고 어디로 가시나요ㅇㅈㄹ

 

 

이건 뭔 상황이었지

 

 

아니 이거도 빡침주의임

뭐 또 멘헤라돼서 베아라고 안 부른다고 지 혼자 빡쳐서

진짜로 때림 등치커가지고 그거 맞고 식물인간?됨

 

 

그래서 유마가 시들지 않게...이러면서 계속 보러오는데

거의 정신 나갔고 루키도 베아라고 부르는데;;;
근데 이거 진짜 뭐지? 어이없었는데

정신나가서 보살피러;오는거? 뭔가 괜찮긴 했음...

근데 어이없음

 

 

서번트 엔딩도 약간 나은 브루트엔딩?느낌 사실을 다 레이지가 알려주고ㅇㅇ
슈 증오하고 ...뭐 이러다가 결국 끝에 저택에 불나는데
유마는 또 꿈이라 생각하고 걍 미쳐서 있는데
레이지가 실제로 지른 거고 밖에서 보면서 이번에야 말로...이러면서 그 이름 부름;;;

 

 

딴 소린데 이거 얼굴 웃기지 않음?

왜 이걸로 했지

 

 

포즈 난리났다

 

 

뱀파이어엔딩은 좀 커여웠네요 결혼하자!! 이래서 학생결혼식 올림

 

 

후일담도 나름 나는 괜찮았음!! 날 위해 장미 길렀는데 봤다고 화내고(?)이건 음 인데
그러자마자 후회하는 거 먼가 여주 생각해주는 마음이 ㄱㅊ앗음
그러고 나중에 또 화해하고
근데 그 올려다보는 표정하지말라고 약하다고!! 이게 커여웠음

 

 

 

CG

 

 

진짜 실망이긴 했는데 또 나름 괜찮다가 하 뭐지 이랬다가

의 반복이었음... ㄱ-

 

다음은 아야토or코우or스바루or슈 중에ㅋㅋㅋㅋ

과연 누굴 젤 먼저 클리어할지...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