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기록/감상

애니메이션 리뷰 2

https://sj14.tistory.com/53

 

애니메이션 리뷰 (02/16 추가)

ㄱ 가구야공주 이야기 검볼 겐간 아슈라 귀를 기울이면 귀멸의 칼날 그남자 그여자의 사정 기븐 ㄴ 나루토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나츠메 우인장 너에게 닿기를 ㄷ 단간론파 1기 도로헤도로 도

sj14.tistory.com

1은 이곳에 길어서 새로 작성함!

 

 

기븐 극장판        
나의 지구를 지켜줘         
도박묵시록 카이 동쪽의 에덴 동쪽의 에덴: The king of eden 듀라라라!  
마슐 명탐정 코난 -감청의 권- 명탐정 코난 -비색의 탄환-    
스킵과 로퍼 쓰르라미 울적에      
아이돌리쉬 세븐 언데드 걸 머더 파르스 엔젤비트! 엘리멘탈 원펀맨
       
코드기어스 반역의 를르슈        
파라독스 라이브  프리! -더 파이널 스트로크- 후편      
       
히프노시스 마이크 2        
1~@
86 -에이티식스-        

 

 

 

기븐 극장판

: 난 당연히 주인공 메인 이야긴 줄 알았는데

드럼이랑 베이스 얘기였씀 글고 우게츠랑 사귀다 재결합하는 줄?

알았는데 하루노랑 이어지는 거였음

근데 보컬이랑 기타는 언제 사군거지...(애니때부터 사겼다고합니다)

43분 공연시작 기븐 노래에는 감동이 있어. 엔딩도 아주 좋다.

 

 

 

 

나의 지구를 지켜줘
: 만화로 읽다가 봤었는데 덕분에 다시 만화를 달릴 수 있게 만들어줌

5화부터 내가 만화로 읽지 않은 장면이 나와서 너무 흥미로웠고

하루히코랑 링 대화부분이 너무 좋았음

링에서 시온으로 넘어가는 부분이랑

너와 나의 나이차이만큼 너희들의 시체에 둘러싸여서...<

애니 링이 미쳤네요

미쿠로도 좋고 링도 좋아서 걍 계속 소름돋으면서 봤음 
6화 미친…. 아저씨 눈물난다;;; 계속 얽혀잇는 거 개소름…
완전판 ova랑 뮤직비디오 8개? 궁금해서 사고싶다...팔아줘!!

 

 

 

 

동쪽의 에덴

: 재밌다 기억상실인 캐릭터가 있는 작품 특인가

첨에는 이게 뭐지…싶다가 흥미로워짐

근데 볼수록 뭔가 미래일기 미래도시편 같은 느낌도 받음ㅋㅋㅋ

12명의 일기살인… 세레손배틀 글고 뭔가 이런 게

항상 12명인 것도 12사도랑 관련 지은 건가…

니트들의 반란같은 느낌으로 100억이 든 핸드폰 가지고

세상을 바꾸는 서바이벌에 강제로 참여하게된 사람들 얘기

근데 세레손(핸드폰소지자)이 다 나오지 않고

동쪽의 에덴에 대해서도 애니만으론 좀 부족한 감이 있어서

극장판도 봐야겠음 탈락(죽음)에 여러조건이 있는데

이거에 대해서 다양한 관점의 캐릭터가 나오는 게 좋음

 

 

동쪽의 에덴: The king of eden

: 극장판… 뭐지? 이거? 결국 세레손 다 안 나오고

6번 ㄹㅇ 극혐 뭐지 얘는 이거고 어영부영 끝난 느낌

내가 원하던 게 하나도 안 나옴 볼 거면 애니까지만 보는 게 날수도?

아님 극장판 보고 후기좀요

 

 

 

 

감청의 권

: 재미없어ㅋㅋㅋㅋㅋㅋ
걍 내가 가본 곳 찾기 이런 거나 할 정도로...
마지막장면을 위해 본 거 아니냐 그리고 카지 목소리가

그냥 엑스트라에 있을리가 없다 <이 생각땜에 걍 처음부터 너무 스포였음
도대체 코난 어케 밀반입한거냐ㅇㅈㄹ
근데 막판에 란이 신이치 아닌 거 알고 있어서 더 호감되고ㅋㅋ이건 귀여웠음

 

비색의 탄환

: 감청 보고 봐서 그런가 일단 재밌는데?
아카이 팬 분들 ㅈㅅ하지만 아카이보다 오키야스바루가 좋음;

하이바라 많이 나와서 좋앗음

그리고 세라가 점점 호감이...

뭔가 이번 등장인물들 조합이 다 괜찮다고 생각함

막판에 나 눈물흘릴 뻔ㅇㅈㄹ 글고 엔딩이 넘 취향이라 더 좋아짐 

 

애니는 2022 7화까지 봤습니다~ 나중에 마저 봐야지

 

 

 

 

스킵과 로퍼

: 만화로 너무너무너무 재밌게봐서 애니도 기대했는데

애니 역시... 작화, 성우 뭐 다 좋아가지고 

감동받으면서 봤음 그래도 만화의 감동이 더 좋다고는 생각하는데

애니도 충분히... 좋았네요... 

 

 

쓰르라미 울 적 업-졸

: 앞내용을 못 봐서 리카가 왜 100년을 반복하고 뭐 어쩌구 이런 거

이해가 안 갔는데 그게 졸에서 업을 반복하면서 풀리긴 하는듯

레나가 너무 무서웠고 저 쌍둥이가 좋았음

근데 애들이 죽으면 다음날 갑자기 아무것도 없었던 일인거처럼

돌아옴...다 살아남

글고 다 제정신 아니네 사토코만 정상이네...글고 불쌍함

이랬는데요 ㅅㅂㅋㅋ

 

2쿨 시작부터 너무 잔인하고 2쿨부터 더 이상해짐

졸에서 다 풀리는 느낌인데 솔직히 그뭔씹이고 

몇번이나 그만볼까 생각함

레나가 흑막? 인가 했더니 사실은.............

사토코가 미친놈이었음

막판에 리카랑 미친듯이 치고박고 하다가 유화처럼 그린 듯한

그 장면에서 ㄹㅇ 어이없어서 캡쳐함

그러고 마을 정상으로 돌아오고 끝.

만화로도 첨부터 볼려했는데 볼 마음 싹 사라짐 사라바다

 

 

 

 

엔젤비트!

: 청춘을 즐기지 못하고 죽은 애들이 모인 사후세계가 학교화된 곳

사실 천사는 존재하지 않고 카나에는 sss애들이 무기를 만들어내니까

자기방어 목적으로 무기를 만든 거 그렇게 계속 싸워왔음

이전에 바라왔던 걸 이뤄서 성불하기 전까진 죽지않는 거ㅇㅇ

근데 주인공은 사실 미련은 없는데 그 기억을 잊어서 떨어진 거였음

그래서 기억 찾는 동시에 성불할 수 있었는데

여기 애들 성불하는 거 다 도와줌

애니 에필로그는 둘다 환생해서 만나는데

다른 외전은 오토나시가 카나에 뒤 이어서 학생회장되고

계속 애들 성불하는 거 도와줌

과거 나올 때 좀 무거운 듯 나온는데 계속 살아남

이걸로 전투부분이 개그처럼 나오고(근데 뭔가 기묘한 연출?)

어쨌건 주제가 인생찬가라 감동이 더 큰 애니라고 생각을 함...

나름 볼만하다.

 

 

엘리멘탈

: 일단 재밌음! 앞부분에 원소들이 등장하는 것만해도 보는 재미가 있고

화면이 예쁨...내용 전개야 사실 막 특별하다고 느껴지진 않는데

주제가 주제인 만큼 그럴 수밖에 없다고 생각되고...

그게 그렇게 문제되지 않았음...

주제를 빼놓고 보더라도 볼 만하다고 생각이 들었다~

은근 웃기기도 웃기고... 마지막 부분에 살짝 감동이^^

 

 

원펀맨

: 24화 밖에 없어서 겁나 금방 보고 재밌다

성우도 다 아는 사람들이구먼 이거임

막화 사이타마 간지납니더 근데 아직 에스급 엄청난 활약

이런 거 안 나온 거 많아서… 만화를 봐야갰음

언젠가 보겠죠? 3기 나오면 이것도 보겟다.

 

 

 

 

프리 -더 파이널 스트로크- 후편

: 프리에는 감동이 있어…

내가 프리를 다 봤다니 마지막 답게 잘 풀고 훈훈하게 끝내서 좋았네요

멋진 우정 이야기다^^

 

 

1~@

 

86 -에이티식스-

: 꾸역꾸역 다 봄… 내 취향엔 안 맞는듯…

그냥저냥 보다가 마지막 2화 둘이 재회하는 부분 집중해서 봄

막 엄청 반전에 미친 애니 정신병 애니 이래서 너무 기대한듯

아님 진짜 폰도 안 하고 집증해야지 감동&소름 느낄듯ㅇㅇ

 

 

23.09.25 작성

 

보면 계속 추가할게요 

'기록 > 감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만화책 리뷰2 [ㄱ~ㅅ]  (1) 2023.12.23
카리스마 찍먹  (0) 2023.12.14
오즈/그날들 뮤지컬 후기  (0) 2023.08.01
아이나나 애니 감상 타래  (0) 2023.07.03
드라마CD 감상타래 백업  (0) 2023.07.02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