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일기/여행일기

도쿄 2일차

좋은 아침
 
 

이것 또한 좋은 아침이로다
 
사실 이거 눈 뜨자마자 뽑고 다시 잔듯
 
 

아니 텐리쿠 왤케 쌈 내가 좀 좋아했으면 샀다
그리고 어떤 가챠를 했는데요...?
아이나나 빼고 나머지 그룹이라 오 해보자 ㅋㅋ 이랬는데
나 류노스케랑 토라오 뽑고 예지 모모 3개 뽑음 아 개웃겨
걍 둘다 어이없고 웃겨서 화도 안남
토라오랑 모모 교환해써요
 
 

아니 이 아저씨 뭐야;
ㄴ키시베 로한 실사판이요
 
나중에 보자 
 
 

이게 근.본이야...
 
그러고 이제 밥이나 먹을까ㅇㅇ하고 나왔는데
엥 코스어가?
이거 뭐임?
근데 한둘이 아님
엥?
ㅈㄴ 엥? 누구다!! 이러면서 다님
 
그러다 집결지를 찾음...하
 
진짜 사진 찍고 싶어서 겁나 눈치보고 존버하다가
외국인이 약간 스타트 끊어줘서 우리도...
 
 

아니 미친것
히게히자랑 사진 찍었어요
내 등뒤로 포즈 하셨는데 내가 다 처 가림
 
근데 사진이 좀 못 나왔는데 실물이 ㅁㅊ음
찍어달라고 말 걸 때 얼굴 봤는데
히자 송곳니도 만들어놔서 ㄹㅇ 찐같앗음ㅇㅅㅇ...
근데 이러고 찍고 가는데 등 뒤에서 카와이 이러셔서 설렛노요...ㅇㅈㄹ
 
 

그리고 아서랑 카인하고도 찍음...
이 분들도 실물이 훨 나은데 ㅈㅅ해여
제가 기본 카메라 유저라
같이 지옥으로 떨어지자...
 
왕자님 가방 뒤에 놔서 그것도 나왔는데
내 다리 이상하게 나와서 크롭함^^하하
 
글고 미카즈키도 있고 츠루마루, 오오쿠리카라도 있어서 같이 찍고 싶었는데
슬프네여...그래도 두장이나 찍어서 만족
예지는 네로랑 찍엇슴 굿
 
글고 숙소와서 본 코스어 목록을 작성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더 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 왜이러지

근데요?

기고?

이거만 봐도 분노 충전 가능하다는데요? (농담^^)

 

 

왤케 휑~ 해 보이지

근데 겁나 배불렀음

푸주도 하나 남김...

하나 시켰는데 두그릇이 하나래...

 

글고 맛도 더 단단한 맛이라 좀 ㅂㄹ

나머진느 굿

 

웃겼던 거 수타면 해주는 사람이 진심 

개 현란하게 댄스를 추면서 해서 너무 웃겼고

 

 

변검술?? 이런 것도 봄 하...컨텐츠 뭐지 진심

밥 값 1만원 문화감상비 2만원 이거임ㅇㅇ

 

 

안녕하세요 ㅇㅃ들...

 

 

또 힘들어서 여기 앉아서 똥신 영상 구경함

아야토ㅎㅇ

 

 

글고 저희가 어딜 갔냐면요?

바로바로바로바로

 

 

 

꺆!!!!!!

 

근데 시간 떠서 앞에서 40분 죽치고 있었음

 

 

지금 알았는데 캐시온리표시 두비컨티뉴 그거네

 

 

으땨댜댜댜댜

 

 

오, 갱댄스

 

 

그리고 또 황당했던 거

우리 일본어 메뉴판 봐서 읽는데 하루종일 걸림.

번역기 카메라라고 오해할까봐 쓰지도 않고 

감튀 먹고 싶어서 치즈프라이 이거다!! 싶어서 시켰는데

진짜 스타핑거가 옴

아 어이없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키시베 로한

 

옆자리 외국인이 코레 난데수카 이래서

알려드림

 

근데 먹더니 쏘 스윗 이럼서

술 맛 안난다고 그럼ㅋㅋ

ㅇㅈㅇㅈ

 

 

돌가면피쓰-

 

이것도 옆에 드림 개조아하더라

 

글고 티비 보면서 나란챠 신발에 파인애플 붙어있길래 

파인애플이다 이랬더니 외국인들도 갑자기 영어로 뭐라뭐라하는데

파인애플 ~ 어쩌구저쩌구 이래서 나 혼자 웃겼음

 

 

오리지널 음료로만 먹었는데 이건 거의 소프트드링크인가

싶을 정도로 술맛이 안남 근데 먹다보면 약간 덥긴 했던듯

 

우리가 오라라멘 먼저 가서 그런지 사장님이 아무말 안 하시는 거...

뭔가 생각보다 손님들끼리 소통없던 거

후기에는 손님들끼리 덕톡한대서 약간 불안 반 기대 반 이었는데

ㅠㅠ그래서 좀 아쉬웠음... 

 

오사카에도 죠죠바가 있다길래

담에 오사카가면 라멘 갔다가 바 가면 되겠다 싶음!!

 

 

안녕하세요 

 

 

이거 맛있었음

유부초밥 짱

 

 

이건 이 날 나온 마왕님 신의상인데

걍 귀여워서 넣었어요

왜요 

안돼요?!?

 

 

어? 뭐지?

며칠전에 봤던 오오쿠리카라가 왜 여기있지?

 

라신반에서 원가 이하로 팔길래 걍 샀음요ㄱ-

 

 

이러고 또 기절했다

 

 

'일기 > 여행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도쿄 4일차  (2) 2023.09.11
도쿄 3일차  (5) 2023.09.11
도쿄 1일차  (2) 2023.09.11
오사카 2일차  (1) 2023.09.11
오사카 1일차  (4) 2023.09.11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