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일기/여행일기

도쿄 1일차

시작부터 이게 뭐죠?

 

이케부쿠로 아이돌 오빠입니다!

 

 

도쿄 숙소

 

이케부역에서 겁나 가까운데 막상

맨날 힘들게 걸어다니니까

언제 헉헉 도착해 헉헉 ㅇㅈㄹ함

 

 

데자부가...

아니 치이카와 받으려고 맛없는 해피밀 먹은건데!!!!!!!!!!

안 줌!!!!!!!!!!뭐야!?!?!?!!!!

 

근데 생각보다 맛 괜찮아서 걍 입 다물고 먹음

 

 

떠돌이 신세 ON

 

왜냐면여 숙소에 들어갈 수가 없음

근데 이 미친 일본은 10시였나 11시였나부터 가게를 오픈함

더워죽겠는데 밖에서 겁내 돌아다님

그냥

 

그리고 저 멀리보이는 럽라 최신 아이돌

 

 

안녕 스미레

 

 

익숙한 남정네들이 보이는 군...

 

 

어 죠태용오빠다!!!

 

우리를 땡볕에서 존버하게 만든 가게가 뭐냐면요?

바로바로바로바로바로

 

 

 

 

 

 

 

쓰리디 커피입니다~~~~~!!

아 개웃김

 

 

 

개웃기게 생김

 

옆에 애벌레 팔도 달려있어요

 

 

커엽다ㄷㄷ

 

오빠 즐거워요?

 

 

즐거웠다^^

맛도 뭐 나쁘지 않았음

 

미미 남김없어 다 먹어드림

밑에 크림은 느끼해서 남겼어요

커피양은 별로 없는 듯

원샷 가능...아마 크림 지탱하느라 그렇겠지...? 싶었음

 

 

뿔치와레 삼 소여이꺼

나도 뭔가 살까 했는데 역시 땡기는 거 없음

우린 인연이 아닌가 보오

 

 

나다!!!ㅇㅈㄹ

내가 계속 세뇌하고 있음

사실 나도 중딩동창한테 세뇌당한 거긴 함

글고 웃겼던 게 내가 포켓몬 중에 어떤 거

주연이가 나 닮았다해서 내가 또 나라고 세뇌했더니

예지가 걔 보더니 언니다 이럼 ㅋㅋ

 

 

하라주쿠 아이돌

내 취향 아닌데 현지가 귀엽대

그럴 줄 알았다

 

 

윰쿠 오빠들이다

 

 

슈발리에 옵들이랑 한컷~ ^^*

 

 

아름답다...

근데 이 여성들을 뒤로 하고 제가 키시베 로한을

구매했다는 소식인데요?

니 누기야!!!!

 

이게 다 오라라멘집 때문이다...

 

 

신주쿠 실망이다...

이 총각 있다해서 찾으러 돌아다녔는데

코빼기도 보이지 않는구나...

얼굴값하네ㅉㅉ

 

 

안녕하세요 사장님

 

 

리젯샵 방문

 

 

아 찍지마세요!찍지마세요;;!!

 

잇님들 저 D(아볼릭)스패치한테 사진 찍혔어요...

루키옵의 일반인 여친으로서 조심 또 조심했는데 어쩌죠...

저 개x 난 모자랑 마스크 다 꼇는데 지 혼자 얼굴 까고 다니는 거 보셈

 

 

 

이거 볼 때마다 하는 소리

제발 큰 거 팔라고

 

 

이걸 샀어야 했는데 아 미친!!

이상한 거나 사고 아 ;;;;;;;;;;;;;;;;;;;;;;;;;;;;;;;;;;;;;

아!!!!!!!!!!!!!!

 

 

쿠지했는데 기분 개똥됨

 

 

맛있었음

 

 

아니 향수 두개살지 하나 살지 겁나 고민했는데

결국 안 샀음ㅋㅋㅋㅋㅋ

흠...다음에 갈 때 사고 싶으면 살련다

 

그리고 레시피북도 살려했는데 생각보다 가격이 있어서 

걍 말았음...아 pdf로 팔면 안됨요;?

책장 공간도 없어요

 

 

일케 같이 찍으라고 만들어놨길래 또 찍어줌

나름 법사 방 같음

쇼파만 있으니까 브래들리 방

 

 

어떤 여자가 조아하는 기븐

 

 

또 미니 전시존 있길래 봤는데 뭔 라노벨?

근데 커여워서 찍음

 

 

웃기다 트위스테 찐디즈니 버전

 

그러고 숙소왔음

 

 

~여태까지 산 거 정리~

 

아 진짜 미친것

그 아까 4권 중에 하나 산 건데...

하...진짜 ㅇㅇㄴㄴ하는 누나들 괴롭히려고

같이 즐기려고? 산 건데

걍 나 혼자 고통받게 생김

 

이래서 사람이 못된 마음 먹으면 안됩니다...

하...힘들다 나도

읽을게요...

 

사실 한장읽었는데 벌써 재밌음 ㅅㄱ

 

 

아니 맞아 그리고 안 적었는데

첫날 오사카에서 마약 포카 뽑았는데 ㅁㅊㄱ

나 네로랑 미스라 바로 뽑았음 두개 샀는데...

예지가 무르 피가로 브래들리 (하나 뭐지..) 뽑아서

바로 네로랑 교환함 ㅎㅎㅎㅎ

 

어떤 똥아러버빼고 굿소비

 

어떤 동인지 하나만 약간 후회됨 

사진에 없음ㅋㅋ 그거 말고 하세베/카라 살걸...하

 

웃음에 눈이 멀다

 

 

이 우동 맛없음

짜짜짜짜짜

 

암튼 이러고 기절함

 

 

'일기 > 여행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도쿄 3일차  (5) 2023.09.11
도쿄 2일차  (1) 2023.09.11
오사카 2일차  (1) 2023.09.11
오사카 1일차  (4) 2023.09.11
베트남 3박 5일  (2) 2023.07.23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