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게임/mhyk

마호야쿠 일지 4

귀여움

 

 

ㅁㅊ놈

아앆`````~~~~~~~~~~~~~~~

 

 

빨아드림

 

 

여기 좋아서........

 

 

누가 라스티카 어쩌구 저주해서

라스티카 나옴 하 진짜 소리지름

싫은 거 아니고요!!!!!!!!!!!

그거랑 이건 다르지!!!!!!!!!!!!!!!!!!!!!!!!

 

에휴

근데 이쁘긴 함 ㄽㅌㅋ카드 하나도 없었어서 ㄱㅊ....


7/7

마나석 모으자

ㅈㅂ내놔

 

 

마법사들 병크

벌 스랬더니 비보잉함

 

 


8/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하...그래도 ㄱㅊ아 스노우...

근데 그거랑 다르지!!!!!!!!ㅇㅈㄹ

 

 

귀엽

 

이거 북법 동법만 다 바꿨음

 

 

 

쓰알 파는 거 참느라 힘들엇음...

 

 

배경을 딴 걸까?

 

 

야호!!!!!!

 

 

하 남법의 축복이

 

진심 저 서법, 남법만 나와요

미츠겟음

 

그 와중에 무르랑 피가로는 보이지도 않음 ㅇㅇ

 

 

그ㅡ 그많~~~~~`

 

 

네로 잠옷 땀

다음 리케 ㄱㄱ

 

 

어떤 여자의 축복

 

 

마약 만화책 4권 둘둘씩 나눠서 샀는데

진짜 ... 넘 좋네요

빨리 읽고 싶음

 

이 사진은 친구가 샀고

전 다른 버전 구매했는데 둘다 좋지만

제가 산 게 여현 남현 둘다 챙겨줘서 더 좋더라구요

저건 메인스 내용...

 

그리고 내가 이걸 뽑는 걸

성공함.

 

뽑을 때 사진은 안 받아서 여행기에 올리도록...

빨리 9월 쓰알권교환하고

지금 뭐 재화 좀 주고 이래서...

열심히 모아둬야지

 

마음같아선 2월까지 존버하고 싶은데 분명 또 뽑아버리겠죠?

 

그럼 5편으로 다시...

 

 

'게임 > mhyk'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마호야쿠 보이스백업  (0) 2024.01.19
마호야쿠 일지 5  (0) 2023.11.28
mhyk 스토리 읽기 5  (0) 2023.07.01
마호야쿠 일지 3  (0) 2023.07.01
마호야쿠 일지 2  (0) 2023.05.23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