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게임/mhyk

마호야쿠 일지 3

5/23

부계 가챠 똥망
크탈 캐기 귀찮네여


이벤트 최고로 열심히 달림...
칭찬함.

이거 뭔 가챠지? 무료가챠였나
지하철에서 윤준가??같이 있었는데
이거 뜸...아...하고 덮음...

이거도 ㅋㅋㅋㅋㅋㅋ
예지랑 만났을 때 돌린 거 같은데
아 근데 왜 돌린 거지? 공짜로 줬나;;
암튼 나는 네로만 나오고 예지는 미스라 나왔나 ㅇㅈㄹ했을듯
이게 뭐죠?

근데 이때 쯤에 쓰알의 축복을 살짝 받긴 했음
어쨌건 나오는 게 나아~~
근데 이 파우스트 좀^^ 

아아ㅏ아아아ㅏㅇ아아

본계로 이사갈 준비하자

부계 가챠에 아빠의 축복이...
이거 축복 맞죠?

!!!!!!!!!!!!!!!!!!!!!!!!!!!!!!!!!!!!!!!
내가 날려먹은 본계? 부계? 부부계?ㅇㅈㄹ에 있던
망념스라를 다시 얻어서 ㄹㅇ 기뻤음
근데 이거 라투디 웃기긴 한데 그래도 굿

오왼의 축복이 자꾸 부계에만 와서 화가납니다.

어어 그레. 스알 아~무 관심없다 가라

갑자기 가챠의 축복이
스노운가는 안 나오고 플로레스 형제만 다 얻음

이벤트는 귀찮아서 버려즈두고임ㅅ음
출석도 제대로 안 함 디금....

6/4

이거 프로포즈데이 맞나 그거여서 캡쳐했던듯
미스라없는 이유? 저도 몰루?
어차피 보이스 살 거니까 상관없음ㅋㅋ

그리고 6월 쓰알교환권
이 나에게 x을 줌

클로에 귀 막아.
근데 내가 라투디 보여주면 님들 다 이해할걸요?!?!?!

아 짜증나 나도 츄러스 먹을 줄 아는데;

응? 데자부가??
근데 이거 무료단차권이라서 ㄱㅊ...

글고 제가 드디어 3주년스를 읽었고요...
(그건 따로 스토리 후기에...)

에효

글고 마호누이 옷을 만들어줬음
월화요이담이에요
너무 커엽다ㅇㅇ 내가 만들고 내가 칭찬함

글고 웃긴 거...는 공개글이라 못 쓰겠다
트위터 만들기 계정에도 올렸는데
피가로만 겁나 마음찍혔음 
이 영광을 현지깅에게...

 

마호파ㅡㅡ 진짜 개나댐
이제 안 뽑아야지

아니 웃긴게 히스클리프 생일 때는 뭐지 당신 나를 보면
제대로 겁먹은 표정을 해주는 게 좋아요
근데 지금은 웃고있네요 뭐 이런식으로 말하고 생축 한마디도 안 하는데
루틸한테는 제대로(?) 생일 축하한다고 하는 게ㅋㅋㅋ

아 글고 ㅁㅁ쓰알 3주년 빼고 다 만들었는데 캡쳐본이 사라짐
걍 그거까지 올클하고 모아서 보여줄게요



7/1
그리고 대망의 7월 쓰알 교환권

내가 중법카를 ㄹㅇ리케R한개 냅두고...
진짜 좋아하는 크리스마스카인도 팔고
자는 아빠카드도 탈탈 털어서 팔고 교환을 했대...




근데...




ㅈㄴ이거지!!!!!!!!!됨

북로고 뜨자마자 오?????했는데 목소리 나오자마자??????

중법 간 보람이 있네요... 빵끘 

훗...

그리고 2월까지 마나석을 모으려고 합니다.

7/1 기준 1335개...목표는 5400개
그 전에 잘 빠진 ㅁㅁ카드가 안 나오면 좋겠는데?
생일 때 5400개 다 털고 재밌게 가챠하는 게 목푠데?
이거 가능할까요? 지켜봐주시길... 


방금 얻은 무르 잠옷까지 올림
진짜끗!!


'게임 > mhyk'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마호야쿠 일지 4  (0) 2023.09.06
mhyk 스토리 읽기 5  (0) 2023.07.01
마호야쿠 일지 2  (0) 2023.05.23
mhyk 스토리 읽기 4  (0) 2023.05.18
mhyk 스토리 읽기 3  (6) 2023.05.13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