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게임/오토메게임

[나비독] 히데오 루트

썸네일 용

 

히데오 속성

#동정 #소꿉친구 #순애 #츤데레

라고 생각함

 

그때 공통루트에서 결혼하기 싫다면...

내가 데려가줄까

이대사 오오오!!했는데 한번 더 언급나옴ㅋㅋ

 

이거 제 얘기죠?

 

 

하 이 자뻑왕자

너무 웃기고 맘에 들어요^^

 

둘다 약혼자있는데 둘이서 놀러갔다오는 길에

히데오 동료가 나 모욕하는 말해서

이제 어디가는거지?~ 같은 말에 그런 뉘앙스

 

그래서 히데오가 화나서 선빵날리고 싸우다가 경찰와서

나 도망가라고...그리고 당분간 연락하지말자

이랬는데 

 

나중에 병문안 옴

 

히데오가 새를 좋아한대요

 

아 뭔가 많은 말을 햇고 히데오의 꿈에 대해서도 얘기했는데

그 장면 때문에 모든 게 리셋됨

 

아귾데별로않좋다고요

 

 

아니 이거 개웃김

둘이 몰래 사진찍고 분위기 좋았는데

(이때 사진 미혼남녀가 사진찍는다는 게 거의 결혼을 약속한 사이 뭐 이런 거에만 찍는대요)

갑자기 또 싸움ㅋㅋㅋㅋㅋ

됐어,,,,,갈래!!

아아 가라 가버려!

당분간 얼굴도 보기 싫어!

마음이 맞네 나도야!

ㅇㅈㄹ ㅠㅠㅠ

이게 소꿉친구의 맛...?

근데 좋은 건 나중에 알고보니 히데오가 미즈히토보다 나이많음...

뜨억

 

근데 나 또 이거보고 마음으로 눈물흘렸잖아

 

준표: 후후. 나는 미래의 신부를 꾸미고 싶을 뿐이다.

준표랑 좀 결혼좀 해줘라...

 

남자한테 바보가 뭐야!! 너야말로 바보다!!

아니 개유치해 근데 커여운데

남자한테 감히 바보?로 들리기도 해서 엿을 날려줬음

 

대사 좋음

 

너는 날 수 있어...

안돼. 히데오씨가 없으면

 

사람이 없는 12층에서 할 수 있는 아이와 히데오는 서로를 바라봤다.

 

새는 히데오 쪽이다.

 

자신 곁에서 날아오르려는 새.

 

이게 뭐냐면...

각자 약혼자가 있으니까 히데오가 러시아로 출정자원을 한 거

이렇게 하면 포기하겠지

다녀와서 함께하자...고

 

안경 벗은 거 잘생김

 

이것도 좋아씀

뭐, 좀 더 히데오군이랑 친하게 지내고 싶을 뿐이야

내 동생이 된다면 말야

 

자스알

 

히데오 약혼녀쪽에서 미즈히토한테 건내준 거...

죽을 때 품에 가지고 있었다

멋대로 버리기도 그래서 전달한다고

 

주인공 완전 실의에 빠져서

눈보라 치는데 그냥 막 나감

 

----어쩔 수 없는 녀석이다

엔딩 [白]

 


 

 

히데오가 군인이라 그런지 이런저런 비밀을 잘 캐는듯

마지마 곁에 있는 거 위험하다고 찾으러 옴

 

우리 조왔는데

어쨋든 똑같이 히데오는 러시아가고

히데오 (전)약혼녀가 와가지고 물어봄

히데오군을 어떻게 생각하세요?

 

소꿉친구일 뿐이다...라고 하면

비극이 시작됨

나도 사랑하는 사이다

내 남자다!!!

그렇게 대답하고 싶었긔

근데 어쩔 수 없어서 마음이 아팠네요

전개가 너무 뻔히 보여서 짜증났음

 

흥 글쎄 사실은 오기싫었던 거 아냐

 

이게 오해가 생긴 건데 히데오한테 피해갈까봐 사실대로 못 말하고...

걍...준표랑 살면서 히데오한테도 오고...이러는

마음은 히데오한테 있고

 

준표도 사실 알고있겠지 속아주는 척 하면서ㄱ-

 

자기가 버림받았다고 생각해서 뒤틀려가지고

하는 행동이 면도ㅋㅋㅋㅋㅋㅋ

근데 생각하니까 웃기긴하다

이것도 질색했는데 비교하니까 너무 착해ㅇㅈㄹ

 

기분않좋음

 

엔딩 [거짓말쟁이]


드디어 정식으로 인정받았구나 우리들은

 

이건 약혼녀한테 사랑한다고...하니까

이런 여자라면 나 히데오군 포기할 수 있다고 

행복빌어주고 약혼하게 됨

 

컼 대사 ㅁㅊ다

 

.....드디어 잡았다. 나의, 말괄량이에 잘 웃는 새  

 

결혼해도 똑같다고 오빠가

이러니까 히데오가 너가 결혼해서 그런 거 아닌가.

아무것도 아니야.

이러는데

........... 자꾸 다른 루트에서 암시를 줌

히데오 보고 미즈히토 봤어도 괜찮을지도 모름

아 슬픔;ㅇㅈㄹ

 

ㅋㅋㅋㅋㅋ어렸을 때 너를 박제로 만들어서 방에 꾸미고 싶다

ㅇㅈㄹ하니까 엄마가 히데오랑 결혼시키자 했을 때

그렇게 반대하지 어이없어

 

엔딩 [새]


 

가장 정상인이라고 불리는 만큼 좀 임팩트는 부족했던 거 같기도 하고?

근데 막판 임팩트는 쫌 있었음....

못 올리는 거 2343개

 

 

'게임 > 오토메게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나비독] 준이치 루트  (0) 2023.08.28
다이나믹 코드 -쿄소- 요리토 루트  (2) 2023.08.28
[나비독] 후지타 루트  (0) 2023.08.28
[나비독] 미즈히토 루트  (1) 2023.08.28
검은 나비의 사이키델리카 CG  (0) 2023.08.20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