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게임/오토메게임

[AMNESIA] 신 루트 1

3/21에 응 않해 하고나서
4/10에 다시 플레이 함ㅎ...

하면서 깔깔 웃었던 기억이
근데 피오피 한다고 그 뒤로 안 했음...
그래서 기억을 되살려 올려놓고
나중에 다시 하려고 함

 

사실 젤 호감은 노란머리(ㅈㅅ이름 까먹음)였는데
그냥 순서대로 해보려고? 신부터 ㄱㄱ함 

 

 

이 전내용은 그때 찍먹글로 올려놔서 캡쳐도 없음
스킵하고 결제부분부터 봤음!
암튼 신 루트에서는 여주가 병원에서 깨는데
다친게 자기 때문이라고 보살펴주는 거였음... 

 

우리 부모님한테 가서 다 자기 잘못이라고
자기가 책임지겠다고 까지 말했대...
부모님도 해왼지 어딘지 일 하느라 없어서
신에게 잘 보살펴달라고 부탁한듯 

 

둘이 아는 사이였음!!

기억이 없는 너를 독점하고 싶어서 거짓말 했어. 자, 이거 연락처

근데 아마 저러고 ㅋㅋㅋ저것도 거짓말이라고 그러나?

 

그래서 오리온 분노함
내 반응=오리온 반응 이래서 웃김ㅋㅋㅋㅋ

 

알고보니 신이 밴드보이더라고요
글고 나도? 그 일원이었나봄
여기서 키스한 것도 기억 안 나냐고 다시 함;
난 아직 사겼던 기억도 없는디 미친것
근데 키스일러 못숭겨서 안 올림ㅎ 

 

이거 걍 내가 찔려서
배경화면 해놓고 자극받으려고 캡쳐함ㅇㅈㄹ
그만뭐라해요.

 

아 여기서부터 개웃겼음
아까 그 카페에서 나도 일했던 모양임
근데 기억도 없고 하니까 신이 연습시켜주겠다고
스토익 어쩌구ㅋㅋㅋ뭐 이러면서 시킴

 

당연 위에 선택함^^

 

ㅈㄴ좋아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덮쳐도 되냐 이지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아웃겨 아 맞네 이름 토마구나

 

토마와서 다시 연습 ㄱㄱ하는데
고슈진사마 하니까 토마도 저지랄ㅋㅋㅋㅋㅋ
아 개웃겨 ㅋㅋㅋㅋㅋㅋㅋ

 

오리온 귀여움

 

변태집사아저씨같이 생겼다

 

친구 귀엽게 생김
체육계 건강 미소녀ㅅㅌ 

 

귀엽지만 약간 생각이 없는 친구
그래도 바로 사과하는 착한 친구

뭘 사과한 거냐면 신이 살인자 맞잖아!!
대강 이런 뉘앙스로 말했던 거 같음...
다 같이 놀러갔는데 트러블이 있었나? 없었나
암튼 절벽에서 내가 떨어졌고 그때 신이 근처에
있었는데 다들 신고하고 뭐 하고 하는데 신은 아무것도
안 하고 그냥 있었다고.... 아니 한달 넘어서 틀릴 수도 있음

근데 사실 신은 최선의 방법을 택한거라 행동에 대한 이유가
있었음...군말없이 경찰조사 받기도 하고?
근데 본인은 또 책임을 느끼고 자기 잘못이라고 자수도 했나봄
결론은 신의 잘못이 아님<이라고 일단 생각(여주가 지금 기억이 ㅂㄹ없어서)
신은 죄책감을 가지고 있음
인듯...? 서서히 기억이 돌아오면서 완전히 나오지 않을까 싶음

 

뭐더라 이거 서로 좋아했다 그런거였나? 결혼약속?인가?
유치원때? 기억이 안 나요 

 

둘이 왔는데 껄끄러워 하더니 

 

자기가 돌아가겠대 왜 이럼?

 

아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친구가 아니라 남친으로 특별대우 받고 싶은데
안 그래서 삐지셨대...
근데 신이 여주보다 어림ㅇㅇ 

뭐야 별로 하지도 않음!!!

ㅃㄹ 암네시아도 하고 싶군 ;) 아 바쁘다바빠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