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게임/오토메게임

[피오피] 단테 루트 게임오버2

단테루트는 꽤나…
흥미롭다면 흥미롭고 지루하다면 지루한…
왜냐면 설명이 너므 많아 ㅋㅋㅋ
풀어야할 이야기는 맞지만
내가 니콜라 양 단테 (공식 추천순)
으로 봤는데 니콜라랑 단테는 상관없다! 라고 하긴 했는데
걍 니콜라 먼저 진입해사 글케 봤거든요?
근데 그러길 잘했음
비설이 단테쪽에서 풀리는 것도 그렇고
단테 먼저 봤으면…니콜라를 더… 욕하면서 했을 듯

단테는… 셋 중에 일단 젤 취향이 아니라
스샷도 별로 없다.

약간 무뚝뚝한 도련님, 엄격한 카포지만 사실은 다정모에남
이런 속성이라 생각해서 ㅋㅋㅋ
양이 취향인 나에겐 정말ㅇㅇ

그리고 초반 씨지도 ㅂㄹ 안 뜨고
루트 분기도 늦게 뜨는 편이라
(양은 걍 초반부터 몰아쳤어서 더 비교됨)
약간 루즈하긴 했음
암튼 겜오버를 드뎌 하나 봤는데!!

이게 참 까다럽다…
베스트>굳>밷 까지 타고가서 겜오버를 볼 수 있는 거…
이제 역류해서
밷 굳 겜오버1 베스트 볼 예정


얘기라니, 설교? …해주길원해?

이런 모습이 더 취향이고


나한테 묻지마! 이 말괄량이!

이 대사가 아주 좋았음
오텐바!!!!


레오가 너무 착하고 귀여웠음


오…밀회? ㅇㅈㄹ했는데요


ㅋㅋㅋㅋㅋ미친놈
단태한테 말한 적 없고~ 말한 척 했고~
둘이 못 만나게 하려고~


진짜 미틴새키임

보여줄 게 있다고 데려가놓고
다이죠부카
방애 들어가서 쉬는 게 낫겠네; ㅇㅈㄹ


걱정마. 나는 그런 짓 안해 ㅋㅋㅋㅋㅋㅋㅋ

과관이다

분명 내가 봤는데?


이게 단테루튼지 니콜라루튼지 모를 정도로
니떤남자 녹화만…

이게 애증?


흠…


비켜라 단테봇창 나가신다


로베르트 또 멀쩡한 척 나오니까 좋음
로베르트 루트 내놔!!
(이미 있음;)

👍


이게 양루튼지…

화내는 단테


순서가 약간 바뀐듯…
여기서 아 단테는 모에남이구나…를 확신함


정말 노골적인 녀석임


납치되자마자 니콜라 바로 욕했는데
길이길래 아…오해를 ㅈㅅ 했는데

오해가 아니었다?!
순간 배신했던 흐름 똑같이 오는 걸 잊음

길이랑 협상 후에 만남

나의 주먹이 울고있음


ㅜㅜ



이것이 게임오버 분기


예상했던 대로
니콜라에게 살해당하는 루트~~~~

없으면 섭할뻔
엔딩하나 보니까 살겠음

다음엔 배드를 볼게요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