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게임/오토메게임

[나비독] 나비독 환상야화 + 미니게임 올클 감상

팬디가 본편 해피/배드 엔딩 후일담에 해피 시점 다른 버전 

일케 세개 있고

미니게임 (점은 상관x) 클리어 하고 나면

 

환상야화에서 하나 열리고 거기서 모든 선택지를 다 보면

오마케 열리고 이거까지 보면 올클 씨지가 뜸!!

 

나 헷갈렸어가지고...순서를 공유합니다...

 

 

암튼 배드 후일담 > 해피 후일담 > 다른 시점(두개 다 봐야 열림)

순으로 봤음

 

캡쳐는 따로 안 해서 걍 감상만 좀 적고

씨지도 어차피 pc겜이라 용량 차지도 안하니 안 올릴듯...?

몇 장만 올릴게요

 


~배드 후일담~

 

마지마>히데오>후지타>미즈히토>시바

 

이 순으로 좋았던 듯

 

또 미즈히토를 먼저 봤느느데...하 제가 왜 먼저 봤을까요

싶은 수위를 자랑하심

 

근데 꿈이었음

 

그리고........... 미즈히토 루트 맞는데요 이거...?

 

마지마가 등장함

그리고 셋이 함께 어떤 것을 함

 

어?

 

근데 좋은데요 

웃겼던 건 마지마가 너네들에게 지옥을 보여주고 싶었지만

계속해서 지옥을 최악을 보여줘도 니들은 거기서 이런 걸 찾아낼 뿐이라고

지옥에서도 섹스할 거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이런식으로 얘기하면서 하는 게

너무 웃겼음 ㅠㅠㅠ 공감이요.......

이미 본편에서도................하.......

 


후지타가 생각보다 좋았음

본편 팬디 모든 ㅎㅈㅌ 루트 합쳐서 이게 젤 좋았던 듯?

 

그 모유...배드...후일담으로 후지타 시점에서 나오는 거라서ㅇㅇ

비참함 뭐 이런 게 전해지는 게 좋았고

나름 좀 ㅋㄹ였음

 


히데오~~~~~~~~~~~~~~~~미쳤어

 

앞부분은 솔직히 짜증났는데 

부인에 대한 것도 글코... (부인한테 짜증ㄴㄴㄴ)

근데 얘도 비참해지는 거 마음에 들었고

 

배드 제목이랑 저 씨지랑...소름이 돋음...

걍 이 히데오가 이렇게 미친놈이 됐다는 게 너무...

 

하.........이거 겁 나 재 밌 습 니 다 

 

꼭 봐야해!!!!!!!!!!!

 


생각보다 준표가 별로였음

 

이 배드로 후일담을 줄지 몰랐기 때문에...

근데 하긴...이미 죽은 사람 시점을 보여줄 순 없으니ㅇㅇ

 

그 엔딩 자체가 글케 취향이 아니었어서 그럴수도ㅇㅇ

 

그래서 빨리 해피를 보고 싶었다

 


아 이런 미띤 마지마요시키;;

 

하............................

?

이 엔딩 후일담을 준다고요........?

ㅈㄴ좋습니다....................

하.....띠발!!!

 

 

시작부터 ㅊㅍㅇ공격이

걍 내용 너무 슬프고 하........

 

넘 좋았음

이 루트 가끔 재탕하려고요ㅇㅇ...

 

스포없는 후기 잘썻다^^

 

ㅁㅈㅁ의 정원사의 모습보다 저쪽을 좋아하기 때문에

너무 만족스러웠네요...

 


~해피 후일담~ +다른 시점 

 

마지마>시바>히데오>미즈히토>후지타

 

이 엔딩 찝찝해서 싫다고 하는 사람 많던데

나는 좋았다........사실 찝찝하긴 하지만

이거 또한...뭐라하지...

마지마 루트에서 완벽한 해피엔딩이 나오는 게 더 이상할 거 같아서?

모든 걸 알고 절망으로 치닫는 것도 좋긴 한데...

사실 주인공이 아냐 모르냐에서

아는 쪽을 선호하긴 해서

이게 해피...? 하긴 했는데 다 보고 나니까 또 좋더라고요

 

계속해서 숨기는... 점점 마지마가 보여주긴 해서 어느때가 되면

유리코가 눈치챌 수도 있겠지만

그건 직업적인 부분이고 피에 대한 건 영원히 모를듯;

 

미니게임에서도

등 상처에 대한 범인 맞추기가 문제에 나왔는데

유리코 아빠...선택했더니 이럼

진짜 끝까지 모르쇠임

저택에 들어가기 전에 상처는 있었잖아요?

(당연함...그 전에 아빠가 찾아가서 냈으니까;;

복수하려고 들어왔으니까;;;)

 

그래도 나름 훈훈하게 끝나는데........

 

ㅠㅠㅠ

 


 

개잘숭김

 

히데오 좋은데요

 

사실 해피 후일담도 좀 짜증내면서 봤는데

배드에서 글케 춤 못 춰서 미쳤으면서

해피에선 안 춘다고;;이러고

ㅈㄴ 막말하고

근데 본인도 알아서ㅇㅇ...

이게 시점 버전으로 보면 더 자세히 나와서 그거 보고 또 괜찮아짐

 

취향은 전혀 아닌 캐릭터였는데...볼수록 매력?있음?나름

 


후지타 해피는 별로 언급하고 싶지도 않음

기분 안 좋아서ㅇ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퀴즈 다 맞추면 나오는 씨진데

씨지 따로 저장도 안돼서 캡쳐해놨음

 

아니 일단 흠.....뭐지? dv남은 취향인데

엉덩이 처 때리는 건 기분 나쁨.

글고 집사캐가 때리는 거? 이거 진짜 기분 나쁨

그래서 레떤 남자도 두려움에 떨었던 건디...

 

 


시바시바

 

사실 야외플 취향아니라서 좀 그랬는데

히데오도 글코 마지마도 글코;; 왜이래 이것들?

 

분위기는 너무 좋았음

딱 아름다운 느낌이라...젤 이상적인 해피엔드가 아닌가 싶었네요

 

 


 

하 미즈히토 루트 너무 별로였음...

 

딱히 할 말도 없음

그림 의뢰를 받음 여동생을 모델로 씀

그리다 그짓함

근데 유리코가 극혐해해서 그림 덧칠하고 불태?움

 

걍 이거 시점버전 봐도..뭐...

 

그랬네여!!!!

 


미니게임 클리어 후 ...

 

아니 이거 사부로래서 당황함......

진작 일케 내시라고요........................

진짜 됒부로 땜에 너무 힘들었는데ㅠㅠ흑흑

 

고민에서 취향이랑 몸이었나 두개 있는데

취향하면 혼욕탕 내용 나와서 

공략캐들 만나고

 

몸하면 제령 스토리 나옴ㅇㅇ

 

진짜 개웃겨서 영상 잔뜩 땄는데

올리기 귀찮아서 이건 저만 볼게요

 

일케 다 벗고 나오심

 

준표루트는 나랑 혼욕하는 줄 알았는데

사부로 대신 넣어서 사부로 만지고 사부로가 기겁?하는 내용

 

미즈히토는 그림 모델로 사부로 소개해줘서

너무 아름답다고 미즈히토가 사부로 맘에 들어하는......내용

 

후지타는 걍 후지타만 나옴

남자를 물색하러 오셨나요

ㄴ응

아아아아아아죄송합니다또온천물에 도게자함 진짜 개웃김

 

히데오는 나보고 코피 터지고 가 가려라!!

익숙해지려고? 혼욕탕 왔더니 피부만 좋아지고

부인이 의심해서~ 어쩌구~

 

마지마는 이 장소를 거래장소로 했는데 히메사마한테 들켰으니~ 걍 이러고

 

사부로 하면 이 모습이 됐으니 같이 혼욕하자하는데

펀치 날려서 기절시키고

쿄우코사마 와서 구경함 ㅋㅋ

 

 

제령도 웃김

주문 선택지 4개마다 사부로 제령된 혼이 달라져서

ㅈㄴ 킴료의 다양한 보이스를 들을 수 있는 ㅋㅋㅋㅋㅋ스토리임

 

다 하면 고양이가 열립니다........

 

 

하........다들 냐냐거림

개웃겨

마지마랑 히데오 커엽고

사부로도.........커엽네요;;;;;;;;;;

 

당장 게임 다시 만들어~~~~~~~

 

최종 올클 씨지^-----^

 

 

넘 재밌게 했다

 

추천합니다^^

꼭 pc판으로 즐기시길... 그럼 바이^-^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