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게임/아이나나

아이나나 일지 1

때는 바야흐로 7월 17일...

아이나나 애니를 다 보고 4기 스토리를 보고 싶다고
난리친지 몇주... 충동적으로 앱을 깔다
(근데 아직 몇 개 읽지도 않음)

라빗챗 귀여운데
귀찮아서 내가 맨날 안읽씹함

몬누이 내놔

이거 갖고싶었는데
결과: 못 가짐

그리고 주르네컷을 찍었어요
아니 이때는 글고 다들 애니보고 주르
글케 좋아하지도 않았던 거 같은데
ㅋㄱㅋㄹㅋㄹㅋㄹㅋㅋㅋㅋㅋ

커엽ㄷ
누이도 왕자님일 수 있나요?

어? 이게 뭐지?

무한 노래방의 지옥이 (가릿가릿)

마 니 주르 중독이다!

잽소에서 주르 닮은 꼴 찾아냄
하루카랑 토우마는 진짜 닮지 않음?
근데 최근에 미나미 닮은 꼴 하나 더 찾음

내가 갖고싶은 카드다~ 이 말이야~

애벌레 딱히 관심없는데 이거 좀 커여움

어? 뭐지? 조합이 이상한데?

경찰나나 저도 보고싶러요...

어 ㅋㅋ 가줄게ㅋㅋ

기요우다

ㄷㄷㄷ 가슴공격 당함
아니 그 4명라인업이 ㄹㅇ
어떤 여자(=나)가 좋아하는 조합이라 ㄷㄷ
무서운 남자들에게 걸렸다

나의 첫 울레 가쿠군.

내 계정 쓰레기 계정인듯
내 돌 주고 처 뽑으먄 쓰알도 안 나옴ㅗㅗ

암튼 곧 스토리를 까야겠다ㄹㅇ!!


이게 야동건 오빠야.

 

 

이게 주르야/

 

 

안녕하세요 류노스케옵아

 

 

 

교환권으로 토마3장 야마토1장 교환해서

사실 풍족해짐

 

 

아!!! 토마 내놔!!!!!

 

 

보자마자 운명을 느끼고 구매했는데

(cp안함)

 

 

기대하며 펼쳤는데 소설이라 진짜 그냥

소리를

지름

 

하...제가 어케 다 읽고 후기 쓸게요

 

 

어떤 여자 모모만 3개 뽑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토라오랑 교환해드렸습니다^^

 

 

b그룹 없어서 a그룹으로 받았는데 ㅠㅠㅠㅠㅠㅠ

 

 

하.........다른 지점에 있었음

에바야

2만원 이상도 같이 했음 가능인데 눈물이

 

난 류노스케 누나는 텐 나옴ㅋㅋㅋ

 

 

웃기다

 

 

어 이게 뭐지?

무비나나를 봤다네요

 

이게 뭐지 진짜

 

바로 다음날 데이1보고 ㅋㅋㅋㅋㅋㅋㅋ

블레도 사서 감....

그러고 집 갔다...알찼다........

 

이제 진짜 스토리를 까야겠지?

게임은 차마 열심히 못 하겠음

 

다음 일지가 올 것인가...? 기대해주세요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