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게임/오토메게임

[AMNESIA] 켄토 루트

켄토.......캡쳐도 별로 없고 할 말도 별로 없어서 빠르게 가겠습니닷
 

켄토 루트에서 잇키가 자꾸 나와서 질투작전하려고 하는데
좋았음 잇키오파 사궈자
자기 눈 보고도 안 반하니까
진심으로 꼬셔도 돼? 이럼ㅋㅋㅋㅋㅋㅋ
네!!!!!!!!!!
 

이거 커엽
 

켄토 좋아하는 줄 알았는데 점장 좋아하고 특징땜에
켄토 얘기를 점장으로 착각한 거
ㅋㅋㅋㅋㅋㅋ
 

커엽
 

나보고 수학문제를 풀란다ㅗㅗ
사실 난이도 켄토왈 초등학교 수준이라
어렵진 않은데 걍 하기 싫어서 공략보고 빠르게 누름
 

ㅋㅋㅋㅋㅋㅋㅋㅋ///////에헤헤
 

또 질투해서 내 머리를 박살내려함 ㅇㅈㄹ
 

반주년 기념으로 선물 가져옴 ㄷㄷ커엽당
 

오 해 풀 림
 

여자회 귀여워 
 

수영복 입었다고 나 애들 없는데로 데려감;;
근데 뒤에 신 튜브 불고 있는 거 지금 봤는데 귀엽다
 

켄토 엄마 커여움........
가족이 다 비슷함 글고 ㅋㅋㅋ
 

또 질투작전을///
근데 거절함
 

않되!!!!!!!!!!!오리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계속 좋아했다 계속 이런 식으로 이야기하고 싶다고 생각했어
 

우쿄 닮은 애가 여기 병실이 보이는 빌딩 옥상에서 추락사했다는 이야기;;;;;;
 

결혼해달라고 함
 

이거 옷이 충격적이라 돌아가서 다시 캡쳐함
 

서류들고와서 같이 유학가자고 함
흠 근데 나 공부시켜주고 유학보내주고 나쁘지 않을지더
 

런던에서 같이 살아용
 

켄토 굳 엔딩


질투작전ㄱㄱ
 

결국 유학가기로 하고 기다려달라고 해도 되냐고 함
 

3주후 
 

출국하고
헤어져서 문자로 만나고 싶어 라고 오고 엔딩
 

켄토 노멀 엔딩


이건 미네가 화낼만한데 당사자앞에서 좋아하지? 이러네 ㅋㅋㅋㅋ
 

병원에 있던 날 누가 들고감
 

마지막으로 보는 게 이런 예쁜 풍경이라니 다행이네
 

우쿄상의 미소가...
 

좋아했어 이러고 떨어트려 죽임;;;;;
 

켄토 배드엔딩


켄토가 나 안 믿어서 
 

병원에 넣음...글서 더 악화되고 켄토가 도와준다머니 하지만
소용이 없음 ;;
 

 

켄토 배드엔딩


켄토 CG

 

'게임 > 오토메게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나비독] 공통 루트  (0) 2023.08.18
[AMNESIA] 우쿄 루트  (0) 2023.08.14
[AMNESIA] 신 루트 2  (0) 2023.08.13
[AMNESIA] 잇키 루트  (0) 2023.08.13
[AMNESIA] 토마 루트  (0) 2023.08.12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