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게임/도검난무

도검난무 일지 2

황당할 때 쓰려고 애니보다가 캡쳐해놨는데
아직 한 번도 안 썼다
ㅋㅋㅋㅋㅋㅋ

내가 만든 짤

아니 이 애벌레 자식들 너무 귀여움

냥센~~~~ 편지도 넘 귀엽고
아주 호감이고
내가 끝까지 책임지고 키워줘야지

그남들의 만남...
이거 귀하네요...

오오쿠리카라도 수행 보내줬다
완전히 싸가지없고 귀엽구나 너?
솔직히 귀여운진 모르겠는데
아닌척 내가 어디 갈 때마다 말 거시는데요?
혹시 츤데레신?

그리고 ㅁㅋㅈㅋ 집을 만들어줬는데
할아버지 머리가 너무 크세요...

나도 실바니안 모에화를...
조만간 다시 만들거임🗿

그리고 업데이트 일정이 나오고
비보가 나온다는 걸 알게 되는데~~~~

나의 근시곡 목표였음
과연 제가 얼마나 구매하였을까요?

내가 처음에 고우들 보고 그나마 젤 낫다...했던 고우
근데 한명씩 따다보니까 마츠이 고우가ㄹㅇ이야

글고 사미다레랑 부젠도 ㄱㅊㄱㅊ...
쿠와나는 극이 너무 궁금함
ㅃㄹ 내 주 시 길
내가 식 기 전 에

하세베랑 냥센 근시곡 구매완료.
원래 하세베 미만잡이라 생각했는데
ㅎㅅㅂ 노래는 잘 안 듣게 되고...
냥셈 오히려 좋아
맨날 근시 설정하면 첫 대사가
어이, 코라! 네코자라시난테 모치다슨쟈ㅅ....냐냐냐냣!!!
이거라 개웃김 잘 어울려 노래

닛카리도 구매완
아니 트위터에 올리고 영상 삭제해서 없음;;
재녹 귀찮음
닛카리 근시곡 주려고 반딧불이 배경도 샀는데
ㄹㅇ 잘 어울리고
노래 진심 젤 좋아
할 일 헤야하는데 그거 듣느라 가만히 있게됨

그리고 미카즈키도 구매완.
얘도...초승달 배경 사줬다ㅋㅋㅋ
아 돈 없어

 
오오쿠리카라만 영상 남아있다
얘는ㅋㅋㅋㅋㅋ아 그냥 그래

닛카리>냥센>미카즈키>하세베>오오쿠리
지금 이 순으로 좋은듯...

그리고 일본 가서 겜을 제대로 못 했음

대신 혼마루 가서 사진도 찍고

똥검 실사판 여명 영화도 보고

하카타 토시로 실물도 보고ㅋㅋㅋㅋㅋ하 이거 너무 웃김
근데 뿌듯해

박물관에 있던 완파쿠

프로플리카 실물도 봤다!!!
누가 나 이거 사줘

도냥검사들
아니 이거 ㄹㅇ 천재같애ㅇㅈㄹ
저 박스 안에 카냥이랑 야냥이 있음

+아 맞다

짱파쿠 카페랑
(아 침나와)

니트로폴리스가게도 가봄
이게 똥검여행이야 뭐야;?

시나노랑

미다레 극 해줌

단도 호감픽


닛카리도ㅋㅋㅋㅋ
아 근데 걍 야겐할 걸 그랬나?
아님 존버해서 코류할 걸 그랬나 싶기도...
지금 ㅁㅋㅈㅋ옵 받아서
극 해줘도 될 거 같기도 함
두개를 동시에 키워줄게.


이동거리 ㅎㄷㄷ이야
전자는 나고야에서 도쿄
후자는 도쿄에서 서울ㅋㅋㅋ

아무튼 비보는

피리 이거보다 더 모음ㅋ

잔뜩 나를 자극시킨채로 끝남
꺼져 그냥

그러고 여행에서 돌아오니까 대규모 업데이트가
진행이 됐더라~


근데 뭔ㅋㅋㅋㅋ
2010년 감성의 피피티게임이 되어버린거임

처음엔 아 뭐지? 또 적응해야함
이랬는데 자세히 보니까 괜찮게 바뀐 거 같긴함
연결하는 거 최종치 볼 수 있는 거나
30명까지 연결시킬 수 있는 거...
잠금을 그 자리에서 편하게 할 수 있는 거 등등
아무래도 이 정도는 해줘야겠죠?

그래서 신 캐 추가된 겸...
모아뒀던 패를 갈았는데요

약간 화날뻔 했는데
딱 100연만 돌리고 안 한다 했는데 나와줘서
굿입니다


겸사 코기츠네마루랑 코류!!!가 나와서 아주 굿이야

근데 싸가지없게 얼굴 썪는 거 걍 무시하고 겜했는데
이젠 아오오니 모드까지 생겨서
ㄹㅇ 쉬어줘야(6시간;)한다는 거 아주 괘씸하네요?
바로 하려면 뭘 또 사란다...
미친것...
 

그럼 전 이만...
똥검일지 3탄으로 이어집니다...아마도 

'게임 > 도검난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도검난무 일지 5  (0) 2023.09.06
도검난무 일지 4  (0) 2023.07.01
우리 혼마루 콘테스트  (0) 2023.07.01
도검난무 일지 3  (0) 2023.05.23
도검난무 일지 1  (2) 2023.03.31
COMMENT